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he Vacance Essentials

FASHION

탁월한 안목과 취향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각국 매체의 러브콜을 받는 스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 명실공히 스타일 연금술사로 통하는 그가 <노블레스>를 통해 그만의 심미안으로 골라낸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은 물론, 감각을 키워줄 스타일링 노하우를 친절히 알려줄 예정이다. 그 첫 회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양지에서 당신의 패션 지수를 높여줄 스타일 팁을 공개한다.

v

스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

여름 당신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줄 휴가지를 일찌감치 정해두었다면, 다음은 당신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은근히 빛내줄 스타일링 아이템을 눈여겨볼 차례.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대표가 추천하는 기본 아이템만 챙긴다면, 도심의 휴가지나 시원한 해변의 리조트 어디에서든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당신이 될 수 있다!

1 오버사이즈 실루엣에서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MM6의 화이트 셔츠. 얇은 벨트를 더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길 수 있다.  2 클래식한 디자인의 Thom Browne 옥스퍼드 화이트 셔츠는 조금 큰 사이즈를 선택해 에퍼틀리스(effortless) 룩 스타일로 연출해야 더욱 멋스럽다.  3 Céline의 레더 쇼퍼 백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다.  4 쇼퍼 백의 대명사, Goyard의 생루이. 가벼울 뿐 아니라 마카주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백을 완성할 수 있어 실용성과 독창적인 매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문화·예술을 향유하며 쇼핑도 즐길 수 있다. 볼거리와 흥미거리 가득한 도심 속 휴가를 계획했다면, 도심 곳곳을 누빌 경쾌한 발걸음에 멋스러운 감각을 더해줄 데일리 쇼퍼 백과 심플한 화이트 셔츠를 먼저 준비하도록. 무심한 듯 시크한 룩 연출에 제격인 쇼퍼 백과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화이트 셔츠만큼 시티 여행에 유용한 아이템도 없으니 말이다.

1 다채로운 컬러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Missoni 수영복은 시즌에 상관없이 휴양지의 하이엔드 리조트와 베스트 매치를 이루는 아이템.  2 Chloé에서 선보이는 레트로풍 스윔슈트는 컬러 블록 패턴이 사랑스럽다.  3 앙증맞은 밤비 프린트와세련된 카키 컬러의 조화가매력적인 Givenchy by Riccardo Tisci의 플립플롭.  4 자개와 컬러풀한 스톤 장식이 어우러진 Giuseppe Zanotti 스트랩 샌들은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눈이 부시도록 파란 바다의 노랫소리와 함께 한가로이 여유를 만끽하고픈 당신. 리조트에서의 낭만과 추억을 아름답게 가꿔줄 스윔슈트와 샌들은 세련된 리조트 룩 연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특히 볼드한 패턴이나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아이템 선택이 관건이니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할 것.

+ Styling Helper
시티와 리조트, 어떤 룩에도 멋스럽게 매치되는 멀티플레이어, 볼드 액세서리!

1 청량한 블루 스톤과 은은한 그레이 컬러 스톤이 어우러진 Suel의 골드 링은 하나만으로도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한층 살려준다.  2 H.Stern 특유의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그레이 골드 네크리스는 유니크한 멋을 더한다.  3 차가운 듯 유려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Hermès의 실버 커프는 화이트 셔츠와 완벽한 궁합을 보여주는 베스트 아이템.

정윤기 대표가 추천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3 휴양지는?
그리고 그곳을 향하는 여정에 함께하면 좋은 머스트 캐리 아이템을 꼽았다.

1 Gentle Monster 블루 미러 렌즈 선글라스  2 Hermès 캔버스 트래블 백  3 Fresh 롤러볼 향수

그리스 산토리니
“‛빛에 씻긴 섬’이라 불리는 산토리니는 CF나 영화에서 익히 봐왔듯 순수한 화이트와 시원한 블루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말 그대로 보석 같은 풍광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새파란 에게 해 스커트를 두른 채 눈부시게 환한 미소를 짓는 산토리니는 눈을 감으면 더욱 생생하게 떠오르는 제 마음속 첫사랑 같은 곳이죠.”

1 Rimowa 캐리어  2 Ray-Ban 클럽 마스터 선글라스  3 Annick Goutal 듀얼 프래그런스

스페인 마드리드 톨레도
“세월의 향기를 깊이 있는 색감으로 풀어낸 아름다운 도시 톨레도엔 지난해에 배우 지성 씨와 이보영 씨의 화보 촬영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만큼 중세 도시의 운치를 구석구석에서 느낄 수 있죠. 고풍스러운 건물 사이 정감 있게 자리한 아기자기한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는 재미도 놓치기 아쉬운 부분입니다.”

1 Masion Francis Kurkdjian 아쿠아 유니버셜  2 Tom Ford 호피 무늬 프레임 선글라스  3 Tumi 캐리온 트렁크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타탄체크와 캐시미어 니트, 그레이 컬러가 연상되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근대의 아테네’로 통하는 에든버러는 스코틀랜드를 응축해놓았다고 할 수 있죠. 동서로 길게 뻗은 프린세스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올드타운에서는 고즈넉한 석조 건물과 함께 문화적 향기를, 뉴타운에서는 예술적 터치를 가미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감상해 보세요.”

에디터 유은정 (ejyoo@noblesse.com)
사진 김흥수, 박한별(제품)  어시스턴트 한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