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tine’s Day Gift
매년 연인들이 가장 많은 선물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 <노블레스>가 추천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페셜 기프트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1_Fashion for Love
팬디

니와카
펜디가 ‘사랑’을 상징하는 대표 컬러 레드와 핑크로 재미있는 캡슐 컬렉션을 제안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미니와 마이크로 사이즈로 선보인다. 레드와 핑크 레더의 미니 바이 더 웨이와 폭스 퍼 벼슬을 단 미니 백팩, 크리스털로 눈 모양을 만든 장식을 부착한 마이크로 바게트 백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방뿐 아니라 레드와 핑크 톤의 실버 폭스 퍼 참 장식도 출시해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좋다. 특별한 날을 맞아 가방 외 주얼리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니와카의 유이(YUI) 컬렉션을 추천한다. 가족, 친구, 연인을 이어주는 매듭을 모티브로 한 이 컬렉션은 심플하지만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이 링 중 멜레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한 반지는 자연스러운 매듭 모양 안에 반짝이는 광채를 더해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이 에디션은 펜던트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링과 피어스 등으로 구성하며 핑크 골드, 플래티넘 중 피부 톤에 맞춰 소재 선택이 가능하다.
2_Special Beauty
불가리

클라란스 맨
불가리에서 출시하는 남성 향수 기프트 세트로 특별한 향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불가리의 남성 향수 베스트셀링 제품만 모은 기프트 세트는 블루 옴므, 뿌르 옴므 익스트림, 맨 인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블루 옴므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향이 특징으로 향수 외에 에멀션, 샴푸, 샤워젤로도 만날 수 있다. 뿌르 옴므 익스트림은 불가리가 추구하는 신사의 모습을 고스란히 반영했고, 맨 인 블랙은 마초적 남성을 연상시키는 짙은 향기가 특징이다. 향수 외에 스킨케어로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클라란스 맨의 베스트셀러 듀오 세트를 체크해둘 것.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을 이 세트는 산뜻한 워터 타입 토너 애프터쉐이브 에너자이저와 수분 로션인 슈퍼 모이스처 젤로 구성한다. 선물 세트는 기존 판매가에서 4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출시하며 복잡한 스킨케어를 싫어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3_Sweet Time
모엣 & 샹동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사랑하는 연인과 선물을 주고받았다면 이제 샴페인을 터뜨릴 차례. 모엣 & 샹동은 밸런타인 시즌을 위한 모엣 로제 임페리얼 ‘Love the Now’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호박색을 살짝 띤 핑크빛으로 달콤한 과일 향과 고혹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복숭아의 풍성한 과육과 베리 과즙의 향취, 멘톨 향을 더해 신선함을 강조했다. 한정판 에디션은 750ml로 출시하며, 패키지 역시 골드와 핑크 톤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샴페인과 함께 즐길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선보이는 로즈 머랭 타워 케이크를 선택하자. 핑크빛 장미와 솜털처럼 가벼운 하얀 머랭을 올린 이 케이크는 신부의 부케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 진한 다크 초콜릿 가니시 케이크에 고소하고 향긋한 머랭을 더하고 핑크빛 식용 장미로 마무리했다. 머랭은 초콜릿 케이크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또는 바닐라 소스를 곁들여 먹는 것에서 착안했다. 이종현 페이스트리 셰프가 개발한 이 케이크는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