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We wear Moncler Enfant

FASHION

내 아이의 패션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하면 몽클레르 앙팡은 매력적인 답안이다. 그런 점에서 수도권 외 지역 최초 단독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몽클레르 앙팡은 아이들에게 ‘옷 잘 사주는 예쁜 엄마’들의 즐겨찾기 장소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있는 몽클레르 앙팡 단독 매장.

지난 1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몽클레르 앙팡이 오픈했다. 국내 세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지역 최초의 단독 매장이다. 그동안 부산·울산·경남 지역에서 몽클레르 앙팡을 구입하기 위해 유아 브랜드 편집매장으로 가야만 했던 엄마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 시즌 아이템보다 스테디셀링 아이템 위주로 구성한 편집매장과 달리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앙팡 단독 매장의 장점이다.

1 삼색 포인트의 몽클레르 앙팡 스니커즈.
2 에메랄드 톤 몽클레르 앙팡 슬리퍼.
3 플로럴 패턴의 재킷.
4 카툰 프린트 티셔츠와 네이비 재킷을 입은 준모(6세).

부산에 사는 두 아이의 엄마로 직접 아이 옷을 만들기도 하는 SNS 인플루언서 박규희는 평소 아이들에게 몽클레르 앙팡을 즐겨 입히기에 부산점 오픈을 누구보다 반긴 이다. “겨울이 올 때마다 타 브랜드와 비교 불가할 만큼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몽클레르 앙팡 다운 재킷을 사서 아이들에게 입혔어요. 지역 백화점 키즈 편집매장에서 주로 구입했는데, 종류도 다양하지 않고 사이즈도 늘 품절일 때가 많아 아쉬움이 컸죠. 최근 부산에 단독 매장을 오픈해서 자주 들르게 되는데, 갈 때마다 예쁜 시즌 아이템이 눈에 많이 띄어 새삼 몽클레르 앙팡의 매력에 빠졌어요.”

5 옐로 컬러의 야자수 프린트 티셔츠.
6 시그너처 카툰이 돋보이는 백팩.
7 여아를 위한 2018년 S/S 시즌 컬렉션.

몽클레르 앙팡 부산점 내부 인테리어는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참나무 소재의 바닥과 벽, 화이트 마블링 대리석으로 마감하고 브라스 소재 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 아늑한 느낌을 준다. 또 매장 입구에는 브랜드의 마스코트 자이언트 몽덕(MonDuck)이 자리 잡아 아이들에게 친근한 인상을 준다. 주목할 만한 점은 몽클레르 앙팡 부산점이 남부 지방의 따뜻한 날씨를 고려해 티셔츠와 쇼츠, 스윔웨어 등 가볍고 시원한 키즈 의류를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는 것이다. 덕분에 몽클레르 앙팡 부산점은 지금 한창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기 좋은 2018년 S/S 컬렉션으로 가득 차 있다. 몽클레르 앙팡의 이번 시즌 컬렉션의 키워드는 ‘행복’. ‘리틀 프렌치 보야지(Little French Voyage)’, ‘미스터리 우즈(Mistery Woods)’라는 각각의 테마 아래 여행, 야외 활동, 모험 등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햇빛 좋은 날 바닷가에서 바람을 맞으며 뛰어노는 모습, 녹색 초원이나 꽃이 핀 시골길을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장면, 신비한 동화 속 나라에서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 등이 이번 시즌 몽클레르 앙팡 컬렉션의 영감이 되었다.

쇼핑을 즐기려고 몽클레르 앙팡 매장을 방문한 박규희씨 가족.

남편과 함께 아들 준모와 딸 다인이를 데리고 쇼핑하러 온 박규희는 매장을 오가며 평소 찜해둔 2018년 S/S 컬렉션 중 몇 가지를 골라 아이들에게 입혀보았다. 처음에는 엄마가 골라주는 옷을 가만히 입어보던 아이들도 매장 분위기에 익숙해지자 피팅 룸과 매장 안팎을 신나게 오가며 신발과 모자, 베스트 등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골라 착용해보기도 했다. 다양한 아이템을 걸쳐본 결과, 엄마가 구입을 결정한 것은 딸을 위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카디건과 프릴 반소매 티, 아들을 위한 카툰 프린트 티셔츠와 윈드브레이커 재킷이다. “매 시즌 몽클레르 앙팡에는 성인 몽클레르 컬렉션의 미니미 버전이 있더라고요. 성인 옷보다 한층 밝고 경쾌하게 만들어 아이들이 입기 딱 좋은 아이템 말이에요. 덕분에 어디서든 아빠와 엄마, 아들과 딸이 함께 입으면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 같아요. 조만간 저희 부부도 몽클레르 매장을 따로 방문해야겠어요.”

몽클레르 앙팡 부산점 전경.

녹음이 짙어가는 계절, 가족 여행을 떠나기에 더없이 좋은 때다. 플로럴 패턴 재킷, 화이트 코튼 치노, 블루 버뮤다 쇼츠, 밀리터리 그린 패턴의 필드 재킷 등 몽클레르 앙팡의 이번 컬렉션은 그 어느 때보다 아이들의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아이템이 풍성하다. 지금 몽클레르 앙팡 부산점은 계절의 색을 입은 채, 몽클레르 마니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 부산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 051-810-4669

 

에디터 손지혜
사진 공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