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Delight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낭만적인 겨울을 보내는 방법.

뽀아레 협업 윈터 블리스 패키지.
품격 있는 하루
‘가장 정교하고 아름다운 뷰티 브랜드’를 추구하는 뽀아레와 손잡고 ‘윈터 블리스’를 선보인다. 브랜드 대표 아이템과 함께 럭셔리한 하루를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로, 투숙객에게는 ‘압솔리프트’ 탄력 개선 제품 기획 세트(29만 원 상당)를 뷰티 파우치와 함께 제공한다. 특별 바우처도 준비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연계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뽀아레 매장에 바우처를 지참하면 일대일 스킨케어 카운슬링과 핸드 마사지 1회, 뽀아레 압솔리프트 컬렉션 구매 시 60분 스킨케어 서비스 1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서의 여운을 이어가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시그너처 디퓨저도 증정한다. 윈터 블리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세트.
딸기의 매력 속으로
바야흐로 딸기의 계절이다. 호텔 8층에 자리한 ‘더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듬뿍 담은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메뉴는 각종 딸기 디저트와 세이버리 다섯 가지. 디저트는 딸기와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로운 딸기 요거트 마카롱 판나코타, 딸기 밀푀유, 딸기 샹티 타르트 등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딸기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세이버리로는 캐러멜 치즈 카나페, 프로슈토 & 치즈 카나페, 딸기 스펀지 카나페 등으로 ‘단짠’ 풍미를 완성해준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는 2인 기준 상품으로 12만 원에, 딸기 모히토 2잔을 포함한 세트는 16만 원에 판매한다.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순간
‘콰이어트 럭셔리’를 선호하는 이라면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가 좋은 선택이 될 것.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차분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을 위해 준비한 상품이다. 인룸 다이닝 혜택부터 라부르켓과 협업한 배스 어메니티 등 베네핏을 통해 호텔 안에서도 충분히 프라이빗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투숙 시에는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할 라부르켓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를 증정한다. 편안한 식사를 도울 서비스도 마련했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르퀴트리 & 치즈 플래터와 떼땅져 녹턴 샴페인 1병을, 다음 날 오전에는 조식 2인 세트를 인룸 다이닝으로 서비스한다. 객실은 딜럭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선택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상시 운영한다.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