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PARADISE
시린 겨울이다. 차별화된 재미와 품격 있는 휴식을 충족해줄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겨울 여행을 제안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

1 실내 수영장 전경. 2 기하학적 구조가 돋보이는 사우나.
즐길 거리가 풍부한 리조트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은 물론 오락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놓칠 수 없는 경험! 3층에 위치한 사파리 파크는 입구부터 테마파크에 들어선 것 같은 설렘을 안겨준다. 초록 벽면을 따라 계단을 내려가면 실물 크기의 야생동물 인형이 정글 분위기를 더하고, 플레이스테이션 존과 포켓볼 바, 볼링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이국적인 낮과 로맨틱한 밤 풍경을 마주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징적 공간 중 하나다. 풀을 따라 길게 늘어선 파노라마 윈도를 통해 눈 내린 영종도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한 템포 느리게 쉼을 누리고 싶다면 사우나에 들러보는 것도 방법이다. 저쿠지와 건·습식 사우나 등 사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여유로운 공간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3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4 데이미언 허스트의 ‘골드 레전드’.
리조트에서 즐기는 아트 투어
파라다이스시티는 2700여 점에 이르는 예술품이 리조트 전체를 감싸고 있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현대미술의 거장으로 불리는 데이미언 허스트의 ‘골드 레전드’가 위용을 드러낸다. 날갯짓을 하며 금세 하늘로 솟아오를 듯한 페가수스의 모습은 단연 손꼽히는 작품 중 하나로 기억에 남는다. 로비 중앙 WOW 존에 설치한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노란 호박’의 야성적이고 유머러스한 매력에 취해 고개를 들면 6200개의 작은 크리스털 모듈로 다이아몬드 형상을 구현한 뮌의 ‘Your Crystal’이 빛나고 있다. 매시 정각에 3분 동안 크리스털이 움직이면서 구조가 해체되고 조합되길 반복하며 보는 이들에게 경이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하우메플렌사의 거대 조각상 ‘Anna B in Blue’를 비롯해 김창열의 ‘물방울’, 김호득의 ‘계곡 변주’ 등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역시 데이미언 허스트와 앤디 워홀, 로이 릭턴스타인 등 현대미술 거장의 작품과 임현락, 오수환, 이강소 등 한국 미술계를 대표하는 신구 거장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5층부터 11층까지 이어지는 객실 복도에 전시한 국대호와 이세현, 이종목 작가의 아트 피스는 각 층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마다 새로운 전시관을 마주하는 듯한 기분을 전한다.

5 일식 파인다이닝 라쿠의 전경. 6 라쿠의 시그너처 메뉴, 무시 스시.
입안에 펼쳐지는 겨울 미식의 향연
금강산도 식후경. 볼거리와 놀거리만큼이나 여행지에서는 잘 먹는 것도 중요하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를 비롯해 이탤리언 파인다이닝 라스칼라, 일식 파인다이닝 라쿠,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중식 파인다이닝 임페리얼트레져,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등 개성 넘치고 품격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통해 미식의 세계를 탐방할 수 있다. 겨우내 모든 레스토랑은 화이트 트러플과 복어 등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그중 라쿠에서 선보이는 시그너처 메뉴 ‘무시 스시’는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했다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특별한 음식! 국내 호텔 일식 다이닝 중 최초로 선보이는 이 특별 메뉴는 보편적인 초밥의 차가운 성질과 달리 초밥 위에 바다장어, 전복, 대게살, 새우살 등을 한 번에 올려 찜통에 쪄낸 따뜻한 요리다. 다채로운 재료가 어우러진 조화로운 모습은 시각적 즐거움을 전하고, 이내 추운 겨울 입안을 따뜻하게 녹이는 식감과 풍성한 맛에 마음을 사로잡히게 될 것.
똑똑한 여행을 위한 윈터 패키지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진행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윈터 컬렉션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를 제공한다.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호텔의 다양한 아트 피스를 취향이나 테마에 따라 감상할 수 있다. 미식 여행을 즐기고픈 식도락가라면 파라다이스시티 ‘스마트 윈터 패키지’가 제격.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디트를 제공하며, 체크인 당일부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1833-8855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