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he Absolue Moment

BEAUTY

수천 송이 장미의 생명력을 담은 압솔뤼 스킨케어의 광채와 수분감,
여기에 장미를 닮은 우아한 핑크 컬러가 녹아들었다.
배우 김현주가 완성한 완벽한 압솔뤼 모멘트.

수분을 머금은 광채 피부의 비결은 차곡차곡 흡수시킨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과 압솔뤼 크림. 장미의 영양 성분을 농축한 에센스 타입 로션과 크림의 레이어링 효과가 윤기와 빛이 흐르는 기품 있는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랑콤만의 압솔뤼 장미 컬러를 닮은 립 컬러는 압솔뤼 루즈 쉬어 #264를 물들이듯 발라 연출했다.

블랙 레이스 점프슈트 Maje.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리면 그 어떤 드라마틱한 메이크업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장미수와 로즈 에센셜 오일을 섞은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 바탕을 다진 뒤 세럼과 오일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압솔뤼 올레오-세럼을 발라 자연스러운 빛의 베일을 드리운다.

벨벳 트리밍의 화이트 실크 드레스 Longchamp.

풍부한 영양감의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과 고농축 오일 세럼인 압솔뤼 올레오-세럼을 차례대로 발라 피부에 찬란한 빛을 더한다. 여기에 좀 더 드라마틱한 글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그 사이에 진귀한 금빛 오일인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바르는 것이 팁.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제품으로, 사용할수록 피부가 아름다운 광채를 내뿜는다.

오간자 소재 러플 블라우스 Moontan.

수분감 가득한 피부는 피부 본연의 빛을 한층 끌어올린다.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과 올레오-세럼, 압솔뤼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운 뒤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으로 피부 바탕을 정돈한다. 이프노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DO1 중 가장 진한 브라운 컬러로 눈꼬리에 스치듯 아이라인을 그리고, 입술에는 우아한 장미 컬러 압솔뤼 루즈 쉬어 #264를 가볍게 바른다.

오간자 소재 블랙 미니드레스 LEE y. LEE y.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압솔뤼 크림으로 빛을 머금은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든 뒤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을 가볍게 터치해 피부 톤을 정돈한다. 수천 송이 장미의 생명력이 그대로 전해져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코럴빛 입술은 압솔뤼 루즈 크림 #241로 마무리했다.

백 라인의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스팽글 장식 드레스 Millim.

이름이 말해주듯 완벽한 스킨케어 리추얼을 선사하는 랑콤 압솔뤼. 그중에서도 압솔뤼 컬렉션의 정점은 압솔뤼 크림에서 완성된다. 수천 송이 장미의 생명력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노화의 흔적을 눈에 띄게 완화한다. 사용할 때마다 최상의 감각을 전하는 것도 압솔뤼 크림의 특징. 풍부한 텍스처는 피부에 녹아들듯 부드럽게 흡수되고, 매끄러운 피붓결로 그 효과를 드러낸다.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이 개선되고 피부는 더욱 젊어 보인다. 발림성이 좋은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중 선택할 수 있다.

왼쪽부터_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압솔뤼 리치 크림, 사용감이 부드러운 압솔뤼 소프트 크림.

Behind the Scene
랑콤과 배우 김현주가 다시 만난 날은 추운 계절로 접어든 이후 눈이 가장 많이 내린 날이었다. 하지만 우아한 광채 피부의 그녀를 목격한 촬영장은 장미가 만발한 봄이나 다름없었다.

Scene#1
배우로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김현주. 사실, 랑콤 압솔뤼 컬렉션과 함께한 이날은 메이크업을 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랑콤 압솔뤼 스킨케어를 단계별로 레이어링하는 것만으로 이미 의도적으로 연출한 글로 스킨보다 기품 있는 피부 광채를 완성할 수 있었기 때문. 스킨케어의 가장 기본은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이다. 리퀴드 제형이지만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누르듯 바르고 두드려 흡수시키면 농축한 장미의 영양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한다.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 다마스크 장미수를 80% 함유한 에센스 타입 로션으로, 농축한 장미의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Scene #2
영상 촬영을 위해 배우 김현주가 역광이 비치는 커튼 앞에 포즈를 취한 순간, 스태프들 사이에서 나지막한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골드빛 음영 속에서 그녀가 얼굴을 움직일 때마다 우아한 광채가 일렁인 것. 어두운 실루엣을 통해서도 압솔뤼 스킨케어가 만든 광채와 수분감은 존재감을 발했고, 그 빛을 내뿜는 그녀에게선 성숙한 아름다움이 느껴졌다.

압솔뤼 올레오-세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바바수씨 오일, 서양 장미꽃 추출물 등 고귀한 오일을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과 광채를 선사한다.

Scene #3
이른 아침 도착한 경기도 광주의 스튜디오에는 어느새 다시 깊은 어둠이 내려앉았다.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도 배우 김현주와 그녀의 피부는 지친 기색이 전혀 없었다.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광채 피부의 비결은 압솔뤼 크림. 장미의 생명력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하고, 장미의 생명력이 부여하는 생기를 통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피부에 녹아들듯 스며든 풍부한 텍스처 역시 궁극의 리추얼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압솔뤼 리치 크림 더욱 촘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영양 크림. 풍부한 영양과 감각적 텍스처가 만족감을 전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안주영(인물), 박지홍(제품)  스타일링 류미나  
헤어 조영재  메이크업 전미연  의상 스타일링 김명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