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of Love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무드 속에서 봄 기운이 넘실거린다. 발랄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입은 올봄 커플 룩!

Fun in Love
2019년 뷰티 키워드를 한마디로 요약하면 ‘자유로움’이다. 트렌드 공식을 따르기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컬러를 마음껏 활용하라는 것. 헤냐의 피부 바탕을 완성한 제품은 Lanco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눈꺼풀에는 그린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ME-310을 넓게 펴 발랐다. 치크는 밝은 오렌지 코럴 컬러의 Chanel 루쥬 코코 립 블러시로 홍조를 연출하고, 입술에는 차분한 핑크 톤의 YSL Beauty 루쥬 르 꾸뛰르 더 슬림 매트 립스틱 #04를 발라 완성했다.
Heniia_ 모노그램 트위드 드레스 Louis Vuitton.
Gasper_ 그레이 스웨트셔츠 Kenzo.

Sweet Valentine
이번 시즌은 여전한 레드의 강세 속에 핑크 컬러가 합세했다. 그 결과 올봄은 메이크업 컬러가 더욱 달콤해질 전망. 눈꺼풀에는 Urban Decay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 팔레트 중 턴 온 컬러를 가볍게 칠하고, 아이라인은 생략한다. 윗입술은 딸기우유 컬러의 Shu Uemura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M CR334를, 아랫입술에는 레드 톤의 M RD156을 가득 채워 바른 후 M.A.C 클리어 립글로스를 도톰하게 얹어 투톤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골드 컬러 싱글 이어링 Louis Vuitton, 플라워 패턴 드레스 Essential.

Enchanted Beauty
번지듯 표현하는 스머징 기법은 진한 컬러 메이크업을 세련되게 소화하는 방법 중 하나다. 가스퍼는 Lanco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 뒤 체스트넛 컬러의 Tom Ford Beauty 브로우 스컬프터로 눈썹만 정리했다. 헤냐는 먼저 Guerlain 르썽시엘 파운데이션 SPF 20으로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한 뒤 Sisley 소 컬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언더까지 또렷하게 연출했다. 그다음 Benefit 단델리온을 콧등을 스치듯 W 형태로 양 볼에 터치해 사랑스러운 홍조를 얹는다. 입술은 자줏빛의 Cle de Peau Beaute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를 톡톡 두드리듯 얹어 경계 없이 색을 입히고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 밤 라이트를 덧발라 마무리했다.
Heniia_ 페미닌한 라벤더 컬러 드레스 Johnny Hates Jazz.
Gasper_ 버건디 컬러 포켓 셔츠 Kenzo.

Be My Baby
이번 시즌엔 핑크의 부활과 함께, 프라다 컬렉션에 등장한 것처럼 눈썹 위로 껑충 올라간 베이비 뱅 헤어가 시선을 끈다. Nars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으로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 뒤 핑크 컬러의 Shu Uemura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M145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랐다. 그보다 짙은 핑크 컬러의 M165를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덧바르면 음영이 생겨 눈매가 한층 입체감 있어 보인다. M.A.C 브로우 클리어로 눈썹 결을 빗어 고정하고, Dior 백스테이지 컨투어 팔레트 #001로 치크에 음영을 주었다. 입술은 마른 장미 컬러의 Cle de Peau Beaute 루즈 에끌라 꽁포르 #231로 치크 컬러와 연결하듯 바른다.
컷아웃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와 니트, 블랙 레더 드레스와 헤어밴드 모두 Prada.

Romantic Play
이번 시즌, 컬러 활용에서도 자유로움이 드러난다. 기존 룰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를 좀 더 다채롭게 활용한 것. 섀도나 립 컬러를 생략해도 로맨틱한 메이크업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속눈썹이다. 이를 위해 Dior 디올쇼 맥시마이저 3D 트리플 볼륨-플럼핑 래쉬 프라이머로 속눈썹에 1차로 볼륨감을 주고, 퍼플 레드의 RMK W컬러 마스카라 #01로 컬러를 입혔다. 입술은 Giorgio Armani Beauty 플래쉬 라커 크리스탈 샤인 글로스 #528을 발라 광택을 입히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Heniia_ 크림 컬러 청키 니트 Bimba Y Lola.
Gasper_ 화이트 터틀넥 티셔츠 Calvin Klein Jeans.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신선혜 모델 헤냐(Heniia), 가스퍼(Gasper)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공혜련 어시스턴트 오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