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의 빛나는 안티에이징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궁극의 스킨케어 리추얼. 한층 풍성해진 라인업을 통해 더욱 완벽해진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으로 안티에이징과 브라이트닝의 강력한 듀얼 효과를 경험해보자.

DIOR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에뮐씨옹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독보적 테크놀로지와 로즈 드 그랑빌의 만남
쏟아지는 봄 햇살 아래 노출된 피부는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해 탄생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이 더욱 간절해지는 때이기도 하다. 자연이 선사한 고귀한 보석 같은 꽃 로즈 드 그랑빌은 일곱 번 개량 과정을 거쳐 4만여 종의 장미 중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로 선택되었고,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핵심이 되었다. 디올 사이언스는 지난 20년간 로즈 드 그랑빌의 비밀을 밝혀오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거쳐 로즈 드 그랑빌의 경이로운 에너지를 다양한 형태로 응축시켰다. 그리고 마침내 유해한 빛에 맞서는 끈질긴 힘과 자생력을 발휘하는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에 탁월한 일루미네이팅 성분을 더해 안티에이징과 브라이트닝의 강력한 듀얼 효과를 선사하는 ‘로사펩타이드TM 화이트’를 탄생시켰다. 피부 광노화에 맞서는 끈질긴 힘을 지닌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강력한 브라이트닝 성분이 결합된 새로운 포뮬러는 칙칙한 피부와 피부 손상을 근원적으로 개선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궁극의 안티에이징 & 브라이트닝 리추얼
로사펩타이드TM 화이트 성분의 강력한 효과를 담은 새로운 UV 프로텍터 출시와 함께 더욱 견고해진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은 독보적인 빛의 테크놀로지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시에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가장 먼저 로션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이어 안티에이징 & 일루미네이팅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으로 피부의 빛 반사 기능을 끌어올려 한결 매끄럽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볼 것. 브라이트닝 &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션 ‘디올 프레스티지 에뮐씨옹 뤼미에르’는 건강한 장밋빛 생기와 함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로즈 광채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는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주며, 피부 광채를 감소시키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그리고 ‘피부 보호 & 안티에이징 & 브라이트닝’ 트리플 효과를 갖춘 새로운 UV 프로텍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로 마무리한다. 그렇게 피부는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한 윤기 흐르는 장밋빛 피부로 거듭날 것이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