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의 다채로운 움직임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하는 스카프의 무궁무진한 활용법을 소개한다.

Moment with Scarves
왼쪽 퀼팅 캔버스 소재 점프슈트와 실크 자카드 블라우스, 플라워 장식 오픈 슈즈 모두 Chanel, 벨트로 연출한 실크 스카프 Hermès.
오른쪽 이너로 입은 보디슈트와 시스루 셔츠, 플리츠스커트 모두 Tod’s, 플라워 패턴 스카프 Isabel Marant, 볼드한 진주 브레이슬릿 Dolce&Gabbana, 그래픽 패턴 핸들 백과 GG 수프림 패턴 슬링백 모두 Gucci.
Simple is the Best
약간 밋밋해 보이는 룩에는 스카프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화사한 컬러 또는 패턴의 스카프를 간단히 목에 두르는 것만으로 주얼리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가을 정취 물씬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니트 룩과 스카프의 조합이 정답이다.
Unique Touch
스카프는 간단한 방법으로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훌륭한 조력자다. 스카프가 단순히 액세서리라는 편견을 버리고 룩으로 적극 활용해볼 것. 반 접어 톱으로 연출하거나 빅 사이즈 스카프로 매듭을 묶어 스커트 또는 드레스로 연출하는 식. 여기에 포멀한 재킷을 걸치면 리얼웨이에서도 손색없는 룩이 완성된다.
Play with Mini
미니 사이즈 트윌리 스카프는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목을 감싸는 일반적 방법부터 헤어밴드, 벨트, 브레이슬릿, 참 등 수십 가지로 연출할 수 있기 때문. 단 하나만으로도 스카프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그날 기분에 따라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시도해볼 것.
Dramatic Silhouette
맥시 사이즈 스카프는 어깨에 툭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아우터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유용하며, 걸을 때마다 바람에 흩날리는 실루엣으로 드라마틱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린지 등 디테일을 가미하거나 화려한 패턴을 선택하면 특유의 강렬한 매력이 드러난다.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정태호
모델 폴리나(Polina)
헤어 경민정
메이크업 서은영
어시스턴트 박연제, 홍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