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HE NEWEST CAMPAIGN

FASHION

브랜드의 컬렉션 캠페인은 그 시즌 콘셉트를 대변하는 또 하나의 얼굴이다.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코앞에 두고 공개한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캠페인 영상을 지금 만나보자.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

 Dolce & Gabbana 
도메니코 돌체와 스테파노 가바나는 이번 컬렉션 캠페인의 모델로 문가영을 선택했다. 이는 돌체앤가바나 2024년 S/S 시즌 컬렉션 쇼장에 참석해 엄청난 이목을 끈 문가영이 앰배서더가 된 후 첫 행보로, 현대의 여성상과 관능미를 통해 강인하고 도발적인 모습을 재해석했으며 1690년대 상징인 정제된 세련미와 깔끔한 선, 그리고 실루엣의 조화를 드러냈다. 캠페인 속 문가영은 큰 라펠로 강조된 테일러링 아우터웨어부터 다양한 부피와 투명도가 돋보이는 실크, 레이스, 시폰 드레스와 언더웨어 등 컬렉션의 핵심 룩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했다.

로저비비에 2024 봄-여름 캠페인

 Roger Vivier 
파리 오페라의 프리마 발레리나 겸 여배우인 마리옹 바르보와 함께 한 2024 봄-여름 캠페인 <댄서 인 더 캐슬> 을 공개했다. 건축가 장 미셸 슈보테가 설계한 18세기의 고성 샤또 드 샹플라트뢰의 바로크풍 살롱과 호화로운 정원을 탐험하는 그녀의 모습을 담은 이번 캠페인은 넓은 세상 속 자신만의 자리를 찾아가는 그녀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보여준다. 아이 러브 비비에 라인의 발레리나 슈즈와 반짝이는 크리스털로 장식된 아이코닉한 스퀘어 버클의 플라워 스트라스 주얼 백, 벨 비비에 슈즈의 레트로한 기하학적 라인,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라일락, 옐로, 그린, 스카이 블루 컬러 등 모든 디테일은 대담한 세련미가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그 외에 다양한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메종의 이번 컬렉션은 무엇 하나 빠짐없이 그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려한 맥시멀리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24 처치스 X 미우미우 캠페인

 CHURCH’S X MIUMIU 
처치스 X 미우미우의 두 번째 협업 캠페인은 무심한 듯한 멋스러움과 여유로운 자신감으로 가득하다. 푸른 시골 정원을 배경으로 모델 마틸다 리드홀름과 주디스 샴발라의 모습을 담아냈다. 잘 정돈된 정원의 웅장함과 여름철 가구 커버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 제작된 스트라이프 자카드 앞에 선 모델들은 편안한 자세와 제스처를 취한다. 캠페인 속 처치스 X 미우미우 슈즈의 앞코와 굽은 장인 정신의 전통적 터치가 느껴지는 반면, 둥근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 고급스럽게 폴리싱 된 에이지드 레더 사이로 보이는 유연한 캔버스 소재는 부드러워 전통에 대한 존중과 현대적인 여유로움의 대비를 여실히 보여준다.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