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지평선 넘어로
사진가의 시선으로 포착한 무한한 바닷속 뷰티 아이템의 모멘트.

LA MER 크렘 드 라 메르 모든 제품에 해초 발효 성분이 함유된 라 메르는 단 하루 만에 60cm 이상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를 지닌 해초에서 영감받아 미라클 브로스TM 성분을 탄생시켰다. 이 성분을 활용해 만든 대표 크림이 크렘 드 라 메르. 피부 스스로 자생력을 키워 진정, 광채, 윤기, 보습 등 피부 속 균형을 회복시킨다.
거친 파도의 생동감과 강인한 힘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_사진가 박지홍

LA PRAIRIE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이자 에너지 원천으로 알려진 캐비아는 재생 능력이 뛰어나다. 라프레리는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캐비아를 주원료로 한 테크놀로지로, 독자적 쎌루라 콤플렉스™를 더해 캐비아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꾼다.
불규칙하게 일렁이며 투과되는 바닷속 신비로운 빛깔을 포착했다. _사진가 이호현

DIOR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은 거친 바람이 몰아치는 바닷가에서 기인한다. 변화무쌍한 해안가에서 자란 야생 장미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유효 성분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골드 커버에 자리한 패턴 또한 과거 선원들을 인도한 항해 나침반을 상징한다. 리필 시스템과 친환경 소재 패키지는 바다로 흘러들어갈 쓰레기를 줄이고자 하는 노력이 엿보인다.
끝없는 바다의 무한함과 컵 속 물고기의 유한한 세계를 대조적으로 드러냈다. _사진가 이수현

CHANEL 오 미셀라리 안티-폴루션 미셀라 클렌징 워터 샤넬의 클렌징 컬렉션은 안티 폴루션 효과를 지닌 블루 미세 조류와 피부 본연의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해양 함초 추출물을 함유했다. 무알코올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속과 물 밖의 경계를 깨뜨려 무중력 상태를 표현했다. _사진가 김래영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