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발리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만남

FASHION

발리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협업으로 완성된, 클래식과 트렌드를 겸비한 캡슐 컬렉션 ‘BALLY BY YK JEONG’.

클래식하면서 동시대적 무드를 담아낸 새로운 캡슐 컬렉션.

자연의 그린 컬러를 담은 8-Hour 백.

크레스트 문양 자수를 새긴 코튼 소재 볼캡.

편안하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이식한 스니커즈.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와 스타 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의 만남. 드디어 두 거장이 빚어낸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이 발표됐다.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은 유럽의 고전미와 세련된 발리의 DNA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모네 벨로티(Simone Bellotti)와 정윤기 대표는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을 통해 유서 깊은 스위스 패션 하우스에 대한 미학을 견고히 할 뿐 아니라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21세기 워드로브의 현대적 초석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시모네 벨로티는 메인과 캡슐 컬렉션을 차별화하기 위해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이 연상되는 그린·블루 그리고 화이트 톤을 메인으로 새로운 컬러 팔레트를 완성했다.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젠더 플루이드 콘셉트에 초점을 두고 일상에서 편안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에센셜 제품을 선보인 것. 키 아이템으로는 글렌데일 슈즈, 8 아워 백 그리고 리미티드 컬러로 선보이는 메신저백 등이 있다. 또 발리의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크레스트 문양 자수 모자와 기본에 충실한 후디, 스니커즈, 티셔츠, 셔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전개된다.

발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모네 벨로티와 스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

“빠르게 변하는 패션 신에서 트렌디한 동시에 클래식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저와 발리의 만남은 마치 운명 같아요. 특히 시모네 벨로티의 첫 번째 발리 컬렉션은 타임리스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점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그와 함께한 이번 협업은 스위스 루가노 호수 풍경에서 영감받은 내추럴 컬러와 발리의 헤리티지 심벌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고,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디자인했어요”라는 정윤기 대표의 설명처럼 유산과 유행이 공존하는 발리의 새로운 바람을 기대해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한국뿐 아니라 밀라노와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처음 선보인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 팝업 행사 전경.

 

에디터 손소라(ssr@noblesse.com)
사진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