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접근, POLA

BEAUTY

나이 듦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은 누구에게나 있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한 차원 높은 아름다움을 향한 폴라의 여정에 동참해야 하는 이유다.

POLA B.A 로션.

 Ageless Beauty, POLA B.A 
일본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B.A(비에이)’. 세상에 이미 존재하는 제품은 만들지 않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탄생한, 100여 년 피부 연구의 집약체다. 1985년 처음 선보이고 2020년 여섯 번 업그레이드를 거친 뒤 이번에 또 한 번 혁신적 뷰티 화두를 던지며 등장했다. 100세 시대를 맞아 나이 듦에 대한 근본적 두려움에 대해 고민하다 ‘더 이상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변화하는 피부 운명에서 벗어나겠다’는 대답을 내놓은 것이다. 폴라가 추구하는 ‘에이지리스’ 이론은 타고난 피부 인자뿐 아니라 후천적으로 얻는 힘이야말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인이란 것. POLA B.A는 앞선 기술로 아름다움의 가능성을 넓히는 길을 제시한다. 폴라만의 에피 볼륨 테크놀로지로 피부 속 환경 유지의 주축이 되는 피부 이온 밸런스를 맞춰 이상적인 상태를 만들고, 바이오 액티브 코어 리퀴드로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를 형성해 본연의 힘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POLA B.A 밀크.

 New Aging Care 
POLA B.A를 대표하는 탄력 케어 퍼스트 에센스 ‘B.A 로션’은 에이징 케어를 위한 폴라만의 차별점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부스팅 역할을 해주는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 밀도를 높여 탄탄해진 피부와 차오르는 수분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조직과 당이 결합하는 당화 반응으로 인해 딱딱하고 칙칙해지는 피부 노화 현상을 완화하는 항당화 케어 효과가 핵심이다. 로션에 이어 사용하는 ‘B.A 밀크’는 수분 탄력 효과를 더욱 높이는 아이템. 흡수력이 빠른 가벼운 에멀션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수분감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에피 볼륨 오일이 깊은 곳에서 작용해 도톰하고 탄력 있는 피부가 완성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