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HOLIDAY ‘WITH LOVE SINCE 1837’
애니아 테일러조이와 함께한 티파니의 2024 홀리데이 캠페인 'With Love, Since 1837'


TIFFANY HARDWEAR
티파니 하드웨어 그레듀에이티드 링크 네크리스. 18K 옐로 골드에 최고의 광채를 선사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컬렉션의 시그너처인 게이지 링크(gauge link)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를 벌집 패턴으로 섬세하게 세팅했다.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은 티파니가 탄생한 도시 뉴욕의 강인한 정신과 끊임없는 회복력, 자유 그리고 사랑의 변화시키는 힘을 표현한다.


TIFFANY T
티파니 T 컬렉션의 T1 와이드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1975년 아이코닉한 브레이슬릿 디자인에 찬사를 보내는 티파니 T는 사랑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다.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가 약속과 가능성의 도시로 여긴 뉴욕의 정신을 구현한 티파니 T의 90도로 교차하는 라인은 뉴욕의 교차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장인의 정교하고 섬세한 손길로 완성한 결과물이다.


TIFFANY LOCK
티파니 락 뱅글. 18K 화이트 골드에 장인이 손으로 하나하나 세팅한 바게트 컷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선명한 대조를 이룬다. 1883년 제작한 티파니 아카이브의 자물쇠 모양 브로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락 컬렉션은 사랑의 지속적인 보호를 상징한다. 실제 자물쇠처럼 우아하게 회전해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회전 고리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INTO ‘THE LANDMARK’, FIFTH AVENUE NEW YORK
187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하우스 앰배서더 애니아 테일러조이와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캠페인 ‘With Love, Since 1837’을 선보인다. 켄드릭 라마의 ‘Element’, 페기 구의 ‘Starry Night’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요나스 린드스트룀(Jonas Lindstroem) 감독이 연출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은 미니 블랙 드레스를 입은 애니아 테일러조이가 금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뉴욕의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 랜드마크(The Landmark)로 걸어 들어가며 시작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애니아 테일러조이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배경 속 브루클린 브리지를 걸으며 뉴욕은 ‘사랑이 잠들지 않는 도시’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눈 덮인 뉴욕의 아름다운 풍경과 몽환적인 빈티지 음악을 배경으로 대담한 디자인의 하드웨어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한 애니아 테일러조이가 랜드마크의 윈도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의 스틸 이미지를 촬영한 포토그래퍼 카를레인 야콥스(Carlijin Jacobs)는 비네트 효과를 적용한 반짝이는 배경을 활용해 티파니 컬렉션이 표현하는 사랑의 다양한 면모를 화면에 담았다. 애니아 테일러조이는 티파니 T 컬렉션의 사랑의 무한한 가능성과 하드웨어 컬렉션의 사랑의 변화시키는 힘, 락 컬렉션이 상징하는 사랑의 지속적인 보호, 노트 컬렉션의 사랑의 변치 않는 결속 등 티파니가 표현하는 다양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파니의 2024 홀리데이 캠페인 ‘With Love, Since 1837’은 10월 31일부터 전 세계 매거진과 디지털 및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정규영(ky.chung@noblesse.com)
사진 티파니앤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