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 HERITAGE
110년 전통을 자랑하는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전하는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일상에 우아한 경험을 더해준다.

호텔리어의 정성을 담아낸 조선호텔의 미식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올해 개관 110주년을 맞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차별화된 서비스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장하기 위해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오픈했다. 조선호텔의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세심하게 큐레이팅한 품격 있는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조선호텔만의 전통과 노하우를 담은 식품부터 침구, 플라워, 리빙 소품에 이르는 400여 가지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는 것.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호텔 미식의 정수를 담은 테이스트 카테고리와 호텔의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일 카테고리로 구성해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던 조선호텔의 시그너처 제품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으며, 한정판 전용 상품을 함께 출시해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테이스트 카테고리는 김치, 간편식, 베이커리, 커피 등 호텔 고유의 다이닝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조선호텔 셰프들의 미식 철학 아래 선별된 제품을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조선호텔 김치’는 2004년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이던 카페로얄의 김치 맛이 입소문 나며 고객들의 판매 요청에 따라 시작한 김치 브랜드. 가장 한국적인 맛에 대한 깊은 고찰과 제철 식재료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완성한 김치 브랜드인 만큼 호텔 셰프의 비법 레시피와 최상의 지역 특산 식재료가 어우러져 배추김치, 묵은지, 갈치섞박지 등 다채로운 맛을 소개한다. 또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브랜드 ‘조선호텔 홈다이닝’은 볶음밥과 국밥류 등 세대를 거듭하며 완성도를 높인 조선호텔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바탕으로 완성된 중식, 한식, 양식, 베이커리 메뉴를 제공한다. 육개장, 삼계탕, 소갈비탕, 나주식 한우곰탕은 가정에서도 호텔 셰프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인기 상품.
스타일 카테고리는 조선호텔의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침구 컬렉션과 플라워, 리빙 소품, 호텔 다이닝 이용권까지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특히 호텔에서 누리던 편안한 휴식을 가정에서도 재현 가능한 침구 컬렉션 ‘더조선호텔’은 기존 신세계백화점에서만 선보이던 고급스럽고 모던한 침구 제품으로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고유의 플라워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는 유리공예가 양유완 작가와 금속공예가 윤여동 작가가 협업한 특별 화기를 통해 플라워 디자인의 예술적 깊이를 더한다.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지털 플랫폼,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로 일상 속 호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www.josuntns.com
에디터 이정윤(julie@noblesse.com)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