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TALE
춤추듯 흩날리는 눈꽃이 축복하는 황홀한 홀리데이 시즌! 향기로 가득한 샤넬의 기프트 제안.

CHANEL N°5 오 드 빠르펭 펄스 스프레이 & N°5 로(L’EAU) 펄스 스프레이 언제 어디서나 N°5! 가브리엘 샤넬이 좋아한 숫자 ‘5’가 달린 주얼리 체인이 돋보인다. 백에 가볍게 수납하거나 손목에 걸어 휴대하기 좋은 펄스 스프레이는 매일 갖고 다니는 작은 뷰티 오브제로 손색없다.

CHANEL N°5 오 드 빠르펭 컬렉터 눈꽃이 내려앉은 듯한 N°5 보틀 위 섬세한 실크 장식이 홀리데이 무드를 한껏 고조시킨다. 전통적 수작업으로 제작한 투명한 실크가 미니멀한 디자인의 보틀과 어우러지며 N°5의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CHANEL N°5 베쥬 골드 바디 오일 베이지 골드 톤 진줏빛 입자와 N°5의 관능적 향기가 피부에 놀라운 감각과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포근하게 감싸듯 편안한 텍스처의 오일은 은은한 향기를 남기며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왼쪽부터 CHANEL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리미티드 에디션) 샤넬 눈꽃 장식의 화이트 & 골드 기프트 슬리브에 담겼다. 신선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양면적 매력을 지닌 앰버리 향이 특징이다. CHANEL N°5 오 드 빠르펭(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제작한 샤넬 눈꽃 장식 슬리브가 특별함을 더한다. 아이코닉한 플로럴 알데하이드 시그너처 향. CHANEL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리미티드 에디션) 매력적인 잔향이 돋보이는 아로마틱 우디 향. 이번 홀리데이 시즌 남성을 위한 선물로, 네이비 & 골드 슬리브에 담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래영
스타일링 이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