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o Do List

BEAUTY

매년 새로운 다짐과 함께하는 1월. 몸과 마음을 진정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 재정비할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셀럽들의 루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볼 것.

덜어낼수록 충만해지는 뷰티 공식
“Less is More.” 두아 리파는 간결함에서 뷰티의 본질을 찾는다. 고효능 보습 크림이나 마스크 팩 같은 한 가지 제품에 집중해 피부를 관리하는 그녀의 루틴은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이다. “중요한 건 제품의 질과 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는 거예요.”

AUGUSTINUS BADER 더 리치 크림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자체 개발한 성분 TFC8?이 피부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

아침 괄사 테크닉
켄들 제너의 스킨케어 루틴은 간단하지만 강력하다. 메이크업 전 그녀는 보습 마스크 패치로 피부에 수분을 채운 뒤 버진 코코넛 오일을 바르고 차가운 괄사로 가볍게 마사지를 시작한다. 특히 이마와 눈썹 위를 쓸어 올리면 리프팅이 되면서 눈썹 모양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고. 이 작은 습관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메이크업이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돕는다.

SISLEY 징코 과샤 은행나뭇잎 형태의 각 면이 리프팅과 스무딩, 림프 순환 등 각기 다른 기능을 수행한다.

새로운 레이어링 법칙
피부 상태에 맞는 시트 마스크를 조합하는 것은 헤일리 비버의 시그너처 루틴이다. 그녀의 팁은 수분 시트 마스크 위에 아이 마스크를 추가해 얹는 것. “눈가를 밝히면서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어 일석이조예요.”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번들거리는 이마엔 피지 조절 마스크를, 건조한 볼에는 수분 마스크를 붙이는 등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조합해봐도 좋겠다.

왼쪽부터 CHANEL 르 리프트 플래쉬 아이 리바이탈라이저 아이 세럼 롤온과 눈가의 부기를 완화하는 아이 패치로 구성된 아이 케어 듀오. LA MER 트리트먼트 로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해초 발효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불어넣는다.

낮잠의 마법
“낮잠은 나의 우선순위입니다.” 스칼릿 조핸슨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짧은 낮잠으로 리프레시한다. “집에 있을 땐 가족에게도 ‘노크하지 마. 15분간 낮잠을 자야해’라고 말해요.” 그녀에게 낮잠은 에너지 충전과 정신 건강을 위한 필수 루틴이다. 짧지만 깊은 휴식의 힘을 믿는 그녀의 철학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힌트가 된다.

HÄSTENS 테라퓨틱 필로우 머리와 목을 받치는 실린더 2개가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클로로필 워터로 생기 업!
줄리앤 무어의 아침은 미지근한 물 두 잔으로 시작한다. 포인트는 클로로필! 클로로필을 넣은 두 잔의 물은 그녀의 디톡스와 피부 관리의 핵심. “15년 동안 매일 마셨어요. 간 건강과 피부를 위한 완벽한 루틴이죠.” 그녀의 내추럴 뷰티 비결은 꾸준함이다.

걸음으로 채우는 하루의 균형
“과격한 운동은 하지 않아요.” 아리아나 그란데가 전하는 뷰티 팁은 걷기에 있다. 트레이너가 추천한 하루 1만2000보라는 목표는 춤을 추거나 러닝머신 위에서 좋아하는 영화를 보며 달성한다.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이 루틴은 일상에 작은 성취감을 더하며 건강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아줄 것.

NOHRD 스프린트복 V2 월넛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무동력 트레드밀. 탄성 좋은 목재 벨트를 사용해 무릎에 가해지는 진동을 최소화했다.
LOEWE 클라우드틸트 스니커즈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ON과 협업한 컬렉션. 초경량 폼과 탄력 있는 쿠셔닝이 편안한 워킹을 돕는다.

향초와 소금 목욕의 힐링
목욕 애호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에게 목욕은 클렌징 개념 그 이상이다. 여행 중에도 22kg 상당의 소금을 챙겨 다니는 그녀는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땐 장미, 수면을 위해선 라벤더, 코가 막혔을 때는 유칼립투스나 멘톨이 들어간 솔트를 사용한다. 그녀의 목욕 시간은 명상과 휴식의 순간이다. “긴 성냥에 불을 붙이고 타는 소리를 듣는 일상이 저를 위로합니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향초를 피워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야말로 최고 순간이죠.”

OFFICINE UNIVERSELLE BULY 센티드 배스 솔트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미네랄 원료가 상쾌함을 선사하는 입욕 아이템.
TRUDON 에르네스토 센티드 매치 길이가 긴 22cm의 퍼퓸 성냥. 캔들에 불을 붙이거나 방향제로 활용해도 좋다.

설탕 대신 건강한 단맛
지젤 번천은 건강한 삶의 철학을 담은 요리책 을 발간하며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그녀는 설탕을 멀리하는 대신 꿀, 메이플 시럽, 대추야자로 단맛을 대체한다. “설탕은 그야말로 독이에요. 하지만 건강한 단맛을 찾는 건 어렵지 않아요.” 천연 감미료로 활력을 더한 그녀의 식단은 웰빙의 중요성을 일깨운다. “매일의 선택이 더 건강하고 충만한 자신을 만드는 과정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Photo youtube, @arianagrande, @kendalljenner, @juliannemoore, @xtina, @theoutset, @dualipa, @gisele, @haileybie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