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White Day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사탕만 선물한다면 돌아오는 반응은 ‘이게 다야?’일 수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성에 위트까지 겸비한 <노블레스> 추천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데일리 뷰티 제품만 엄선한 센스 있는 선물로 당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은 카페 아티제와 협업해 달콤한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컬러인 핑크와 레드를 테마로 메이크업 키트를 연상시키는 케이스 안에 초콜릿, 캔디, 러브 자허 토르테를 담았다. 가나슈 베이스에 과즙과 에스프레소 원액을 더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트 초콜릿, 캐러멜 너츠의 풍미와 식감이 돋보이는 바 타입의 핑크 초콜릿 팔레트가 메인 제품이다. 바비 브라운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에 맞춰 매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티제 매장에서는 협업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장별 선착순으로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를 증정하고, 1만 원 이상 구매 시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레슨 쿠폰을 선물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세상에 하나뿐인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진행한다. 브랜드의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향수 스프레이 커버에 원하는 메시지나 이니셜을 새겨준다. 한글, 영어, 특수 기호 모두 사용 가능하며 띄어쓰기를 포함해 가로 6자, 세로 12자까지 새길 수 있다고 하니 특별한 인그레이빙으로 사랑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주얼리처럼 반짝이는 불가리의 프레이그런스 옴니아 컬렉션으로 마음을 전하는 방법도 좋다. 보석 원석인 젬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보석의 명가 불가리의 헤리티지를 가장 잘 표현한 여성 라인으로 꼽힌다. 총 6종으로 구성한 컬렉션 중 추천 제품은 옴니아 크리스탈린 오 드 투왈렛. 크리스털의 영롱함과 투명함을 담은 제품으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매력적인 향을 자랑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구입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드 호프 인 어 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뉴드 전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를 선물한다. 여성스러운 향을 발산하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세트 구매 시 기초 스킨케어 샘플 키트를 받을 수 있고 오버나이트 필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용량의 홈 필링 8주 체험분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22일까지 이어지며 필로소피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에디터 | 이아현(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