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봄의 속삭임

BEAUTY

햇살을 받은 신록의 반짝임, 바람에 일렁이는 꽃의 숨결. 시시각각 변하는 향과 색으로 깨어나는 봄.

왼쪽부터 DIOR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라일락매니아 라일락의 보랏빛을 담았다. 조밀한 펄 입자가 얼굴을 휘감으며 만개한 꽃처럼 생동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한다. GUERLAIN 아쿠아 알레고리아 로사 베르데 오 드 뚜왈렛 오이의 푸릇푸릇한 향과 장미의 매혹적인 향기가 만나 움트는 푸른 계절의 싱그러움을 전한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NARS 익스플리싯 립스틱 #프로보케터 바비 인형의 입술처럼 사랑스러운 립스틱. 푸크시아 핑크가 입술을 도톰하고 발랄하게 표현한다.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시트러스 민들레의 빛을 응축한 듯 샛노란 컬러가 경쾌하다. 입술 온기에 녹아들며 거친 입술을 매끈하게 관리한다. M.A.C 맥시멀 슬릭 새틴 립스틱 #틸티드 데님 크리미한 질감의 새틴 립스틱. 입술에 오묘한 푸른빛을 부드럽게 입혀준다.

위부터 CHANEL 쥬 꽁뜨라스뜨 엥땅스 #로즈 아흐당뜨 장미 꽃물이 번진 듯한 빛이 두 뺨을 물들인다. 덧바를수록 완벽한 색을 드러낸다. CHANEL 옹브르 에쌍씨엘 #블레 도르 앤틱 샛노란 봄꽃을 닮은 황금빛 컬러가 눈매를 영롱하게 밝힌다.

ACQUA DI PARMA 콜로니아 일 프로푸모 1916년에 출시한 아이코닉한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일랑일랑과 베르가모트가 만나 지중해의 어느 정원을 거니는 듯 깊고 진한 여운을 남긴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HERMÈS BEAUTY 레 맹 에르메스 네일 에나멜 #존 임페리얼, #오랑쥬 브와뜨, #로즈 오리종 영롱한 오색빛이 손끝에 경쾌한 활기를 더한다. 선명한 색감과 유리알 같은 광택,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

 

에디터 김다빈(dabin@noblesse.com)
사진 이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