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그 이상, LG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그냥 가습기가 아니다. 공기청정 기능, 철저한 위생, 편리한 관리, 스마트함까지 갖춘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다.

Always Pure
물속 미네랄 등 스케일의 원인 물질을 정수 필터로 99.99% 걸러낸다. 그렇게 정수한 물을 100℃로 끓여 고온 살균한 후 공기청정 필터로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한 바람에 가습 방울을 실어 보낸다. 가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제공하니,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가 놓인 곳이 유독 산뜻한 이유다. 가습이 필요 없는 시기에는 공기청정기로만 사용할 수도 있다.

Effortless Cleaning
호흡기 건강과 직결되는 가습기는 관리가 핵심이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사용 후 안에 남은 물을 회수하고, 가습 방울이 지나간 길의 물기를 말리는 자동 건조 기능으로 위생을 철저히 챙겼다. 스테인리스스틸 물통 등 수분이 닿는 각종 부품은 쉽게 분해할 수 있고, 이를 물로 간편하게 씻어 언제나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Long-lasting Humidity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본연의 가습 성능 역시 탁월하다. 시간당 700cc로 가습량이 풍부한 것은 물론, 4.5리터로 용량이 넉넉해 한 번 물을 채우면 최대 18시간 동안 유지된다. 우아한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하는 것은 기본이다. 어두운 곳에서는 12가지 컬러를 지원하는 무드등이 공간을 은은하게 물들인다.

Smart for You
자동 모드로 설정하면 희망 습도에 맞춰 가습량을 알아서 조절한다. 포근한 가습 기능으로 추운 날 실내 온도를 떨어뜨리지 않고 아늑한 환경을 조성할 수도 있다. 공간이 어두워지면 디스플레이와 무드등을 자동으로 꺼주는 취침 모드가 숙면을 돕는다. 야간에는 더욱 조용한 살균 가습을 제공해 단잠을 깨우지 않는다. 배려 깊고, 스마트하다.
에디터 황제웅(jewo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세트 스타일링 하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