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디올 하이엔드 퍼퓸 컬렉션의 뉴 챕터

BEAUTY

탁월한 쿠튀르 감성과 디올 하우스만의 철학을 담은 쿠튀리에 퍼퓨머 컬렉션 ‘디올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오 드 퍼퓸’의 대담한 행보.

더욱 대담하고 우아한 컬렉션
디올 하우스의 향수에 대한 깊은 역사와 철학, 그리고 풍부한 유산이 담긴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오랜 기간 긴밀하게 이어온 크리스챤 디올과 향수의 깊은 유대감을 엿볼 수 있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 하이엔드 퍼퓸 컬렉션이 2025년 또 한번 대담한 행보를 이어간다. 미니멀한 실린더 형태 보틀 라인과 투명한 유리 소재, 그리고 절제된 블랙 캡이 아이코닉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오 드 퍼퓸은 용량부터 라벨까지 세심한 디테일을 더해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패브릭 텍스처의 화이트 라벨과 하단에 섬세하게 인그레이빙된 CD 로고를 담은 보틀로, 50ml, 100ml, 200ml 세 가지 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한층 더 대담하고 우아한 무드로 완성되었다.

새로운 아이콘, 쿠튀르 캡
디올은 향수 컬렉션에 이어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 디자인 코드를 입은 ‘라 콜렉시옹 프리베 꾸뛰르 캡’ 15가지를 통해 컬렉션에 품격을 더한다. 1947년 크리스챤 디올이 디자인한 모티브의 투왈 드 주이부터 디올 하우스의 첫 번째 오트 쿠튀르 컬렉션을 장식한 하운즈투스, 레오퍼드, 까나쥬, 디올 오블리크, 플랑 드 파리 패턴까지 시그너처 디자인 코드가 컬렉션에 화려함과 특별함을 부여하고, 쿠튀리에 퍼퓨머이자 창립자 무슈 디올의 독창성에 찬사를 보낸다. 100·200ml 오 드 퍼퓸 보틀, 80ml 에스프리 드 퍼퓸과 호환되는 쿠튀르 캡은 향수에 다양한 코드로 믹스 매치 가능해 디올 감성을 드러내기에 더할 나위 없다.

 DIOR  라 콜렉시옹 프리베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은 감미로운 재스민, 은은한 애프리콧과 허니 향을 머금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 향수다. 크리스챤 디올이 가장 좋아했던 꽃 중 하나인 재스민은 끝없이 이어지는 여름을 닮은 향으로, 단 몇 방울만으로도 그가 여름을 보낸 꿈처럼 아름다운 프랑스 니스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환상적 감각을 불러일으킨다.

 DIOR  라 콜렉시옹 프리베 사쿠라 오 드 퍼퓸
사쿠라 오 드 퍼퓸은 은은한 아몬드 노트를 수놓은 부드러운 실크처럼 갓 피어난 벚꽃이 피부를 섬세하게 어루만지는 듯하다. 베일처럼 투명한 벚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빛을 통과시키는 듯한 풍경을 펼쳐내는 플로럴 노트에 아몬드 어코드를 가미해 안정적이면서 균형감 있는 후각적 실루엣을 선사한다. 크리스챤 디올이 어린 시절을 보낸 저택을 장식한 프레스코 작품을 연상시키고, 벚꽃의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낸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