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정윤기’s Choice – 여름 느낌 물씬! 지금 필요한 뉴 서머 백

FASHION

여름 소재로 탄생해 오직 이 계절에만 만날 수 있는 가방 6개를 소개합니다.

LOUIS VUITTON – CAPUCINES MINI

1892년에 선보인 유서 깊은 루이 비통 피크닉 트렁크에서 영감받아 여름철에 완벽한 스타일로 탄생한 카퓌신 미니. 제작 과정에만 이틀이라는 시간이 소요되며, LV 로고 장식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은 섬세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JACQUEMUS – THE SPIAGGIA SMALL SQUARE BAG

스퀘어 셰이프에 대비되는 라운드 컷아웃 디테일을 더해 완성된 핸들 디자인은 자크뮈스 특유의 창의적인 감각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핸드백 중앙에는 동그랗고 네모난 골드 참 장식이 함께 어우러져, 조형적인 미학은 물론 유쾌한 위트를 더하는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ALAïA – LE COEUR BAG RAFFIA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하트 백이 라피아 소재로 재탄생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합니다. 해 질 녘 노랗게 물든 해변에서 하늘거리는 리조트 웨어와 함께 매치한다면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할 거예요.

MSGM – KNIT ROPE TOTE BAG

여전히 서머 트렌드로 강세인 피시네트 디테일이 매력적인 MSGM의 니트 로프 토트백. 바다를 닮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시원해 보이는 것은 물론, 더블 브레이드 핸들과 드로스트링 장식을 더한 내장 파우치를 통해 내구성은 강화해 실용적입니다.

BOTTEGA VENETTA – DUSTBAG

보테가 베네타의 더스트 백은 라피아와 인트레치아토 나파 가죽이 어우러져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정체성은 고스란히 간직했습니다. 드로스트링 잠금장치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으며 루프 스트랩을 통해 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CHRISTIAN LOUBOUTIN – ELOISE MEDIUM

크리스찬 루부탱의 엘루아즈 미디엄 백은 도회적인 스퀘어 실루엣에 루비 레드 엣지 페인트, 쿠오이오 브라운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교차시킨 정교한 디테일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예술가 ‘오티스 호프 캐리’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오스트레일리아 부족의 일부인 검바잉기르(Gumbaynggir) 언어로 ‘가갈(Gaagal)’이라 불리는 ‘바다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