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더없이 특별한 바캉스로 기억될 초호화 요트

LIFESTYLE

요트 하나로 바다 위에서 황홀함을 만끽하는 법

바캉스의 계절로 접어든 지금, 황홀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주저 없이 ‘초호화 요트 투어’ 선택할 때입니다. 청량함을 대표하는 카리브해부터 지중해까지, 푸른 바다 위에서 이국의 노을과 오션뷰를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 3선을 소개합니다.

프랑스 티레니아해를 거쳐 스페인까지, 5성급 호텔 못지않은 요트 투어로 특별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요트 차터 플릿의 ‘베네티 레이디 A(Lady A)’가 정답입니다.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고급 스위트룸, 사우나가 구비된 실내 욕실, 엘리베이터도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편의를 중점으로 설계한 만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고급 라운지, 자쿠지까지 갖춰져 있는데요. 맞춤형 제트 스키 도킹 스테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최신 수상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완벽한 호캉스가 아닐까요?

계절과 상관없이 울창한 열대 섬과 따뜻한 해변에서의 휴가를 만끽하고 싶다면 럭셔리 요트 차터의 ‘솔(SOL)’을 주목해 보세요.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펼쳐진 카리브해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지닌 승무원과 스노클링 장비부터 1인용 카약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청량한 바다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데요. 내추럴한 내부 디자인과 친환경 유기농 침구로 구성, 발전기가 아닌 리튬 배터리로 사용하기에 소음 걱정 없이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완벽한 힐링 여행이 되겠군요.

시칠리아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투어라면 단연 시칠리 프라이빗 스팟의 ‘아키호’가 아닐까요? 타오르미나만을 가로지르는 이 요트는 이국적인 정취를 풍기는 외관과 화이트, 블루 컬러가 어우러진 지중해식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그뿐일까요? 시칠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트나 화산 와인과 시칠리아식 요리를 즐기며 자르디니 낙소스, 이솔라 벨라, 산트 알레시오 성 등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명소를 눈에 담을 수 있답니다.

 

에디터 강유진 (yujin@noblesse.com)
사진 각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