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궁극의 로즈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와 뮤즈 김연아가 제안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여정,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서머 리추얼.
장미의 리듬으로 쌓아 올린 여름 피부의 생기
강한 자외선과 습도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여름 피부는 그 어느 계절보다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뮤즈 김연아와 함께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여정으로, 피부에 고귀한 생기를 더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 서머 리추얼’을 제안한다. 프레스티지의 핵심 원료인 로즈 드 그랑빌은 노르망디의 혹독한 해풍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피워낸 장미로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와 만나 변화하는 계절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피부를 완성한다. 리추얼의 시작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최대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전달하며, 여름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화롭게 유지해 준다. 이어지는 단계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이다. 마치 장미 한 송이가 피부 위에서 피어나는 듯한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이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뉴트리-로사 펩타이드와 2종의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포뮬러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여름철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김연아의 우아하고 단단한 아름다움은 프레스티지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스킨케어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과 김연아.
의상은 DIOR, 쥬얼리는 모두 DIOR JOAILLERIE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로션 & 세럼)과 김연아의 뷰티 모먼트.
섬세한 스킨케어에 응답하는 맞춤형 텍스처
무슈 디올이 사랑했던 장미에서 출발한 디올 프레스티지의 사이언스는 시간과 계절의 흐름에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위한 가장 섬세한 답을 제시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로션은 섬세하게 쌓아 올린 장미의 리듬처럼 피부 위에 부드럽고도 우아한 첫 터치를 선사한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피부 개선을 돕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 라바이탈라이징 효과의 엑스폴리에이팅 로션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 그리고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까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정교한 케어가 가능하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최문혁(인물), 박지홍(제품)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김윤영
스타일링 서래지나
세트 이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