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 아이콘> 영화 속 로맨틱한 워치
페드로 파스칼은 현재 헐리웃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최근 셀린 송 감독의 <머티리얼리스트>에서 착용한 시계가 화제인데요. 어떤 시계일까요?
페드로 파스칼은 지금 헐리웃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 그는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로 유명한 셀린 송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영화인 로맨틱 코미디 <머티리얼리스트>에서 뉴욕 상류 사회 남성으로 분해 세련된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는 영화에서 ‘해리’라는 이름의 능력과 외모, 자산을 모두 갖춘 ‘유니콘’남성으로 등장하는데요. 그렇다면 그가 착용한 시계도 남다를 것 같은데요. 과연 영화 속 페드로 파스칼이 착용한 시계는 무엇일까요?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
1931년 탄생한 리베르소는 아르데코 스타일과 회전 케이스로 잘 알려진 아이코닉 모델입니다. 이번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는 앞면에 클래식한 타임 디스플레이, 뒷면에 스켈레톤 크로노그래프를 담아 ‘양면의 매력’을 보여주죠. 영화 속 파스칼이 연기한 입체적인 캐릭터와 절묘하게 어울리는 선택이었습니다.
또 다른 워치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는 핑크 골드 케이스와 블랙 다이얼의 조화가 돋보이는 모던 클래식입니다. 크로노그래프와 캘린더, 문페이즈까지 갖춘 이 시계는 우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지닌 아이템으로, 영화 속 페드로 파스칼의 격식 있는 스타일에 기품을 더해주었습니다.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예거 르쿨트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 바로가기 >>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바로가기 >>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pascalispunk, @jaegerlecoul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