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베르나르도의 새 공간

LIFESTYLE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 새롭게 들어선 160년 전통의 도자기 브랜드, 베르나르도.

롯데백화점 잠실점 베르나르도 매장 전경.

베르나르도가 9월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프랑스의 작은 도시 리모주에서 탄생된 베르나르도의 도자기는 프랑스 대통령 관저 및 각국 왕실 그리고 전 세계 특급 호텔을 빛내는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테이블웨어를 비롯해 홈 데코레이션 및 아트 피스 등을 선보입니다.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클래식한 제품부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박서보, 호안 미로, 마르크 샤갈 등 저명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아트 피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장인정신의 정수를 여실히 드러냅니다.

베르나르도 오귀스타 컬렉션.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귀스타(Augusta)’ 컬렉션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론칭합니다. 이는 아르데코 예술 양식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되었으며, 황금빛과 은은한 녹색, 에메랄드 그린이 어우러진 모자이크 패턴이 특징입니다. 반복되는 띠 장식과 카펫처럼 펼쳐지는 구성은 절제된 기하학과 장식미를 담아 우아한 테이블웨어로 재해석되었습니다. ‘오귀스타’라는 이름은 프랑스 도자기의 발생지이자 베르나르도의 본사가 위치한 리모주가 로마 제국 시대에 부렸던 이름 ‘Augustoritum’에서 유래되었으며, 브랜드의 기원과 리모주 포슬린이 지닌 전통을 상징적으로 담았습니다. 베르나르도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WEST,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피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베르나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