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간 광채를 위한 파운데이션
방금 스킨케어를 마친 듯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편안한 사용감에 맑은 광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DIOR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플루이드 뗑 드 로즈 파운데이션 SPF 30/PA+++ & 브러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의 핵심 성분 ‘뉴트리-로사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하루 종일 생기 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CLÉ DE PEAU BEAUTÉ 더 파운데이션 N M SPF 25/PA++ 끌레드뽀 보떼의 아이코닉 제품 ‘라 크렘므’에 함유된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블러 퍼펙션 테크놀로지 EX로 피부에 투명한 광채 효과와 함께 탄력 있는 피니시를 선사한다. CHANEL 수블리마지 쿠션 수블리마지 라인의 스킨케어 효과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결합한 프리미엄 쿠션. 핵심 성분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매끈하게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부여한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CHANTECAILLE 퓨처 스킨 58%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피부에 산뜻하게 발린다. 스킨케어 수준의 보태니컬 성분을 더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SHISEIDO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세럼 캡슐이 피부에 닿자마자 톡 터지면서 수분을 공급한다. 파운데이션이 균일하게 발리는 ‘세럼 퍼스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스킨케어 같은 발림성을 선사한다. GUERLAIN 빠뤼르 골드 리쥬버네이팅 래디언스 쿠션 & 케이스(한정) 24K 골드 피그먼트와 펄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빛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칙칙한 부위를 화사하게 밝히고, 풍부한 활성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쿠션 케이스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GUCCI BEAUTY 글로우 스킨 틴트 산뜻하고 수분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구찌 글로우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미세한 펄 입자가 은은하고 투명한 광채를 더한다. ESTĒE LAUDER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24시간 지속되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했다.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로 자연스러운 소프트 글로 피니시를 선사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