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의 홀리데이
쇼메가 선사하는 홀리데이 매직.
다가올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이 무르익는 11월, 쇼메가 2025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한다. 파리의 심장부로 통하는 방돔 광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수많은 별로 빛나는 밤하늘 아래 ‘비 드 쇼메’, ‘리앙’, ‘조세핀’ 컬렉션이 어우러지며 마법 같은 순간을 완성한다.
메종의 상징인 벌과 허니콤에서 착안한 새로운 비 드 쇼메 컬렉션은 미러 폴리싱을 더한 화이트 골드를 사용해 한층 찬란한 광채를 선사한다. 아콰마린과 사파이어 스톤 위로 벌 모티브가 자리한 하이 주얼리 브로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벌 장식의 뚜아 에 무아 링, 허니콤 패턴을 그래픽적으로 재해석한 오픈워크 펜던트 등 다채로운 주얼리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영원함과 유대를 상징하는 리앙 컬렉션은 서로 다른 길이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주 드 리앙 펜던트, 선버스트 디테일과 다이아몬드 세팅의 링크 모티브가 돋보이는 주 드 리앙 하모니 네크리스 등을 선보인다. 특히 하모니 네크리스의 펜던트 뒷면에는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할 수 있어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홀리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조세핀 황후에게 경의를 표하는 조세핀 컬렉션은 우아함과 대담함을 동시에 발산한다. 중앙의 페어 셰이프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링, 블랙 래커로 모던함을 강조한 트리옹프 드 쇼메 링, 다양한 조합으로 무한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조세핀 아그레뜨 링 등 메종의 미학적 정수를 담았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행운과 사랑의 상징을 품은 쇼메의 주얼리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나누는 따스한 기쁨과 빛나는 순간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
에디터 김유정(yjkim@noblesse.com)
사진 쇼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