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Dazzling Summer

FASHION

뜨거운 태양 아래 한층 빛나는 쇼메의 새로운 컬렉션, 주 드 리앙. 눈이 시릴 만큼 선명하고 청량하다.

핑크 골드 소재에 각각 머더오브펄, 터키석, 라피스라줄리를 매치한 주 드 리앙 브레이슬릿

선명한 블루 컬러의 라피스라줄리와 터키석을 세팅한 펜던트

주얼리 하우스 쇼메의 아이코닉 컬렉션, 리앙(Liens)은 1977년에 탄생했다. 리앙 컬렉션 전체를 관통하는 모티브인 X자 형태의 크로스 링크 모티브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강한 인연을 드러낸다.
이렇듯 남다른 의미를 지녀 더욱 사랑받는 리앙이 처음으로 하드 젬스톤과 결합했다. 바로 주 드 리앙(Jeux de Liens)을 통해 크로스 링크 모티브를 라피스라줄리, 터키석 그리고 머더오브펄로 표현해 브레이슬릿과 펜던트 두 가지 형태로 탄생했다. 이전 리앙 시리즈보 다 비비드한 색감으로 한층 경쾌해진 것이 특징이지만, 핑크 골드 소재 펜던트에 세 가지 하드 스톤으로 표현한 크로스 링크 위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리앙의 우아한 매력을 놓치지 않았다. 다른 제품과 매치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 무엇보다 바다 위에서 더욱 빛날 주 드 리앙 컬렉션 중 특히 선명한 로열 블루 컬러의 라피스라줄리 버전은 스윔웨어에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해변의 여인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또 파도에 부서지는 햇살을 담은 듯한 머더오브펄은 여성미를 극대화하며, 터키석은 하 얀 피부는 물론 건강하게 태닝한 스킨 컬러에도 잘 어울려 매력적인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을 듯.

문의 051-745-2451, kr.chaumet.com

에디터 | 신숙미(프리랜서)
사진 | 공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