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하이 주얼리의 예술적 여정을 집약한 스페셜 북 출간
오직 <노블레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샤넬 하이 주얼리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

샤넬 하이 주얼리의 세계를 입체적으로 집약한 국내 최초의 스페셜 북이 출간되었습니다. 2025년 <노블레스>와 함께한 하이 주얼리 프로젝트 전반을 한 권으로 아카이빙한 이번 스페셜 북은 샤넬 하이 주얼리 유산의 본질을 담은 ‘패트리모니’ 컬렉션을 시작으로, 1932년 탄생한 첫 하이 주얼리 ‘비쥬 드 디아망’의 정신을 계승한 예술적 가치의 흐름을 보여줍니다. 이어 그 계보 속에서 발전해 온 다채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들을 폭넓게 소개합니다. 가브리엘 샤넬의 세계관이 반영된 독창적 미학을 담아낸 화보는 물론, 서울시 유형문화재 71호 건물을 리노베이션해 조성한 하이엔드 쇼핑 공간 ‘더 헤리티지’ 스토리도 깊이 있게 담았습니다. 또한 별, 날개, 사자 모티브를 중심으로 자유로움과 우아함의 미학을 구현한 2025년 새로운 ‘리치 포 더 스타’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샤넬 하이 주얼리의 순간들 역시 풍성하게 수록했습니다. 샤넬 하이 주얼리의 역사와 미학, 그리고 동시대적 감성을 한 권에 응축한 이번 스페셜 북을 통해 샤넬이 구축해 온 예술적 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에디터 한지혜(hjh@noblesse.com),최원희(wh@noblesse.com),이주이(jylee@noblesse.com),김소정(sjkim@noblesse.com),김유정(yjkim@nobless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