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Shopping Life!
올가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가 있다면 쇼핑을 망설일 이유가 없다.

쇼핑의 신세계를 열어주는 카드 한 장
여름의 초록빛은 여전한데 백화점 쇼윈도에선 가을 내음이 물씬 풍긴다. 파우더리한 핑크빛 재킷, 보헤미안 무드의 얇고 긴 스카프, 얼음처럼 투명한 굽을 장착한 슈즈 등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 저마다 매력을 뽐내며 ‘머스트 해브’를 외치고 있다. 따끈따끈한 신상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이때, 쇼핑에 힘을 실어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를 적극 추천한다.
이 카드가 쇼핑과 무슨 관계냐고? 올가을, 백화점을 즐겨 찾는 이들의 2% 부족한 마음을 헤아리기라도 하듯 ‘백화점 7% 할인’이라는 매력적인 이벤트를 전면에 내세웠기 때문이다. 대다수의 신용카드가 백화점에서 최대 5%의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걸 감안하면 제법 구미가 당기는 조건이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고객(기존·신규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쇼핑할 때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품목 역시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 된다는 식의 제한을 두지 않는 것도 장점. 명품·주얼리·가전을 포함한 백화점 내 모든 브랜드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저 원하는 제품을 고른 후 폼 나게 카드를 긁으면 된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360리워드포인트 적립도 눈여겨볼만하다. 카드별로 실적에 따라 적립 한도를 정하거나 적립 상한선을 정해두는 경우가 있는데,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뿐 아니라 이마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면세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의 모든 업종에서 무제한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 사용한만큼 돌려받는 스마트 쇼핑을 실현해준다.
또 신세계백화점에서 10만 원 이상 사용했을 때 10만 원을 청구할인해주는 이색 서비스(연 2회)나 카드 발급 첫해에 3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깨알같은 혜택도 놓치지 말고 챙기자. 단, 이 모든 특별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카드 혜택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핑 중에도 가능한 금융 서비스
놓칠 수 없는 이 혜택을 위해 지금 당장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를 발급하려는 이들에게 또 하나 흥미로운 소식!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신세계와 제휴를 통해 백화점과 이마트 등에 미니점포인 ‘SBU(스마트뱅킹유닛/가제)’를 선보인다. 이는 2~3명의 직원이 상주하며 태블릿 PC로 업무를 보는 새로운 형태의 지점을 말한다. 예금·대출·카드 발급 등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백화점이나 마트의 영업시간과 동일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도 언제든지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SBU는 9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니, 은행 업무 시간에 쫓기는 고객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문의 1588-1599
에디터 문지영 (jymoon@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