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Wrap Up!

LIFESTYLE

한 해의 끝이 보인다. 올해의 버킷 리스트 중 아직 해야할 일이 남았다. 연말을 장식할 특별한 공연을 보는 것!

뮤지컬 <모래시계>
문의 1544-1555
“나 지금 떨고 있니?”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넌 내 여자니까!” 이 명대사들을 기억하는가? 시대적 아픔이 대사들에 녹아있는 드라마 <모래시계>가 뮤지컬로 찾아온다. 원작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에 흡입력 있는 각색과 무대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 태수, 혜린, 우석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이 얽힌 애절한 로맨스와 더불어 굴곡이 많았던 1980년대의 시대적 아픔까지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드라마의 상징인 OST ‘백학’과 같이 마음을 울리는 넘버들 또한 기대해도 좋다. 박건형, 강필석, 조정은, 신성록 등 쟁쟁한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다.
스팟 영상 보기http://youtu.be/Zc1zoyGAcmg

삼성카드 셀렉트 41 베토벤 겨울연가
문의 02-6099-7400((재)KBS교향악단)
클래식 팬이라면 둘의 만남에 열광할 것이다.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컬래버레이션! 1부에서는 임동혁의 손끝에서 흐르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3번>, 이어지는 2부에서는 KBS교향약단 음악감독 요엘 레비의 지휘로 국내 최정상 성악가들이 200여명의 출연진과 함께 하는 웅장한 <베토벤 교향곡 9번>을 감상할 수 있다.

유니버설발레단 <호두까기인형>
문의 070-7124-1737(유니버설발레단)
매년 겨울이면 꼭 생각나는 <호두까기인형>. 올해도 어김없이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대로 찾아왔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정교하고 세련된 안무와 눈부신 무대 연출, 그리고 이와 어우러지는 차이코프스키의 명곡들이 가슴을 설레게 한다. 특히 1막 ‘눈송이 왈츠’에서 아름다운 눈송이 요정들이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겨울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착각이 들게 한다. 고전동화에서 가져온 익숙한 스토리와 이해하기 쉬운 마임으로, 발레를 처음 접하는 관객이라도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수 있다. 우리를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유니버설발레단이 꾸민 윈터 원더랜드!
스팟 영상 보기https://youtu.be/wgPDEilvMwo

 

에디터 김지희(jihee.kim@noblesse.com)  디자이너 송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