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Follow His Cool Style

LIFESTYLE

그의 하루를 좇았다. 세련된 룩으로 핫 플레이스를 찾는 그는 젊고, 흔하지 않은 차별화된 멋을 선호하며 프리미엄의 가치를 추구한다. 그런 그의 라이프를 완성하는 차, 바로 폭스바겐의 뉴 제타다.

생생한 젊음을 품은 프리미엄 카, 프리미엄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차별화된 멋을 갖춘 차를 원하는가? 한층 젊은 감각으로 스타일링해 돌아온 폭스바겐의 콤팩트 세단, 신형 제타가 그렇다. 최신 바이-제논 헤드라이트와 LED 후미등을 장착해 앞과 뒤의 모습이 완전히 새로워졌다. 당당하면서도 날렵한, 제타만의 특별한 룩을 만들어낸다. 인테리어도 안락하면서 세련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콤팩트 카도 프리미엄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젊은 감각으로 표현해내는 폭스바겐의 탁월함이 빛을 발한 모델이다.

폭스바겐 뉴 제타는 감성과 이성의 절묘한 밸런스를 찾을 줄 아는 30대,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는 그 순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다.

패딩 베스트와 체크 패턴의 코트, 네이비 컬러 팬츠는 Thom Browne by 10 Corso Como. 브라운 컬러 보스턴백은 Alfred Dunhill.

레더 재킷과 브라운 코듀로이 팬츠는 Boss, 블루 세라믹 베젤 위에 리퀴드 메탈로 스케일을 새긴 블루 러버 스트랩 시계는 Omega의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600m 티타늄 GMT.

터틀넥과 브라운 팬츠, 체크 패턴의 그레이 재킷은 모두 Alfred Dunhill, 도트 패턴의 그레이 머플러는 Boss, 브라운 슈즈는 Salvatore Ferragamo, 테이블 위에 놓인 선글라스는 Z Zegna by Sewon I.T.C.

셔츠는 S.T Dupont, 캐시미어 그레이 카디건과 네이비 팬츠는 Brunello Cucinelli, 보타이는 Corsine Labedoli by 10 Corso Como. 스테인리스스틸 스트랩 시계는 Omega 제품으로 스피드마스터 마크 II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에디터 이정주(프리랜서)
사진 아놀드 박  코디네이션 김희진  장소 협조 분더샵, 볼트 82(청담점)  모델 Jesse  헤어&메이크업 김영순  어시스턴트 홍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