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Exercise
지루한 일상에서 활력 찾기. 나만의 홈 짐에서 운동하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도시 남녀의 일상을 엿본다.
Run & Stretch
왼쪽부터_ 삼각 다리의 플로어 스탠드는 Minayoshi의 포르투니 스튜디오 1907. 트레드밀은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테크노짐의 런 퍼스널(Run Personal) 모델이다. 19인치 HD 터치스크린과 매끈한 옆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Wooyoung Wellness Company에서 수입, 판매한다. 블랙 컬러의 인더스트리얼 철제 수납장과 선반장은 Gallery Yul 제품이다. 수납장 위 빈티지한 디자인의 팬은 Vornado, 악력을 길러주는 소프트 웨이트 볼은 Naumcare, 철제 와이어 박스는 8Colors 제품. 박스 안에 담긴 블루 컬러 플렉스바는 Naumcare, 농구공은 Wilson, 감아서 걸쳐놓은 아디다스 스피드 줄넘기는 Iwha SMP. 테니스공과 공을 담은 바구니는 Wilson 제품. 선반장 맨 위칸에 올린 철제 스토리지 박스는 마담스톨츠 제품으로 Masion de Sylvie에서 판매한다. 아디다스 코어 메디슨 볼과 파워 튜브, 덤벨 세트는 Iwha SMP 제품. 테니스 라켓과 가방은 Wilson. 짐볼과 피트니스 매트, 스피드 그리드는 아디다스 제품으로 Iwha SMP에서 구입 가능하다.
남자가 입은 드라이핏 스웨트 맵 톱과 우븐 쇼츠는 Nike x Undercover Gyakusou, 러닝화는 Nike 에어 페가수스+ 30. 여자가 입은 탱크톱과 타이츠는 Adidas by Stella McCartney. 벗어놓은 운동화는 Reebok Z 퀵.
에디터 이재연(jye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임윤주 스타일링 이승희, 이소영(스타일링하다) 어시스턴트 유지혜
Build up Muscles
왼쪽부터_ 베르너 판톤이 디자인한 정글짐 모양의 와이어 큐브 모듈은 몬타나 제품으로 Moll에서 판매한다. 유연성 훈련과 근력 강화에 효과적인 짐스틱은 Naumcare 제품. 두꺼운 철제 시트를 접어 만든 오픈 박스 형태 수납장은 The Thing Factory. 카펫은 Caura Carpet, 블랙 컬러 스틸 체어는 Lacollecte, 팔걸이에 걸쳐놓은 리복 튜빙밴드는 Eunsung Healthvill 제품이다. 밸런스와 복근 순발력을 길러주는 메디슨 볼,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케틀벨과 핸드 스트랩을 장착해 무게 제어가 편리한 소프트 덤벨은 모두 리복 제품으로 Eunsung Healthvill에서 구입 가능하다. 바닥에 놓인 조립용 덤벨 세트와 거치대도 Eunsung Healthvill 제품. 인클라인드 벤치는 테크노짐 제품으로 Wooyoung Wellness Company에서 수입, 판매한다. 바벨 세트는 Iwha SMP 제품.
여자가 입은 브라톱과 롱 타이츠는 Nike, 쇼츠는 Adidas by Stella McCartney, 러닝화는 Nike 프리 4.0 플라이니트. 손목 밴드는 Reebok 제품. 남자가 입은 테크핏 슬리브리스 톱과 쇼츠는 Adidas, 타이츠는 Nike x Undercover Gyakusou. 러닝화는 Nike프리 5.0, 가죽 헬스 장갑은 Adidas 제품.
에디터 이재연(jye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임윤주 스타일링 이승희, 이소영(스타일링하다) 어시스턴트 유지혜
Prepare Cycling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접는 유모차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스트라이다 미니벨로는 Sanbadasports 제품. 자전거 거치대는 싸이클록 제품으로 Kozmic에서 판매한다. 그 아래 놓인 스토리지 벤치는 허먼 밀러 제품으로 Innovad에서 만날 수 있다. 자전거를 프린트한 쿠션은 Villatov, 브룩스 자전거 안장은 Sanbadasports, 콘도르 물통과 공구통은 Kozmic 제품. 우드 프레임의 전신 거울은 NNN 제품. 사다리 모양의 자전거 거치대는 Gramms, 사다리 선반에 올린 시넬리사 사이클링 모자와 케이블록은 Kozmic 제품이다. 철제와 우드를 콤비로 조합한 스툴은 The Place에서 판매하는 제품. 그 위에 올린 브라운 컬러 미니 툴 백과 블랙 레더 사첼 백은 Innoiz에서 판매한다. 연한 그레이 컬러 카펫과 크로커다일 무늬 슬리퍼는 Villatov 제품. & 프린트의 빈티지한 쿠션은 Gallery Yul, 레드 컬러 스텝 스툴은 Innometsa. 아이보리 컬러 자전거는 Hermès에서 선보이는 8단 기어 레저용 자전거 르 플란눼(Le Flaneur)다. 고급스러운 유선형 디자인이 돋보이며 안장과 핸들은 브랜드 고유의 송아지 가죽으로 처리했다. 탄소섬유 프레임이라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에디터 이재연(jye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임윤주 스타일링 이승희, 이소영(스타일링하다) 어시스턴트 유지혜
Ardor for Golf
왼쪽부터_ 브러시드 스틸 컬러의 지그재그 플로어 스탠드는 Jielde 제품. 벽에 기대놓은 타이포그래피 액자는 Hpix. 톤 다운된 옐로 컬러 암체어 P22와 원형 사이드 테이블은 카시나 제품으로 Milano Design 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 모던 빈티지 스타일 철제 랙(rack)은 하우스 닥터 제품으로 8Colors에서 판매한다. 그 안에 수납한 화이트 컬러 필리 캐디 백은 Callaway Golf, 블랙 컬러 하프 백은 Titleist 프리미엄 자카드 컬렉션, 골프 클럽도 모두 Titleist 제품이다. 블랙 컬러 철제 벤치는 마담스톨츠 제품으로 Maison de Sylvie에서 구입 가능하다. 그 위에 올린 화이트 에나멜 보스턴백과 이컴포트 골프화, 바닥에 내려놓은 자카드 소재의 보스턴백은 모두 Titleist 제품. 잔디를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 매트는 Hpix, 모델이 들고 있는 아이언은 Callaway Golf 에이펙스(Apex), 골프공은 Titleist 프로 V1. 마샬 앰프 5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한 스피커는 Sovico AV에서 판매한다.
폴로 티셔츠와 체크무늬 반바지는 Boss Green, 골프화는 Titleist, 벨트는 Adabat 제품. 손목시계는 Tag Heuer 까레라 칼리버 16 크로노그래프 타키미터 레이싱 데이 데이트 41mm.
에디터 이재연(jye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임윤주 스타일링 이승희, 이소영(스타일링하다) 어시스턴트 유지혜
Paddleball Match
블랙 컬러 펜던트 조명은 Jielde 제품. 원목 상판과 철제 다리가 조화를 이룬 빈티지한 느낌의 테이블은 Gallery Yul에서 판매한다. 테이블 위 무광 블랙 컬러의 높고 낮은 촛대는 모두 8Colors 제품. 호크 그레이 컬러의 버블 스템 와인잔, 아래로 갈수록 곡선의 스템이 가늘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의 아마데우스 와인잔과 액세스 라인 와인 디캔터, 워터 저그는 모두 St. Louis 제품. 호박 컬러 스템이 달린 각진 튤립 형태의 크리스털 와인잔은 The Cristal. 옐로 컬러의 미니 오벌 플레이트, 텀블러와 티포트는 모두 Hermès 랠리24 컬렉션이다. 손잡이가 달려 ‘To Go’라는 이름처럼 이동이 손쉬운 테이블은 Innometsa. 깃털 램프는 Hpix, 멀티 컬러 머그잔은 Hermès 제품. 카누 모티브를 그려 넣은 2개의 라켓과 1개의 공을 함께 구성한 패들볼 세트는 Izola에서 구입 가능하다. 패들볼은 1940년대 브라질에서 시작한 레포츠로, 라켓을 이용해 고무공을 떨어뜨리지 않고 주고받는 경기다.
여자가 입은 실크 톱과 팬츠는 Greyhound, 스트랩 샌들은 Michael Michael Kors, 이어링과 브레이슬릿은 Swarovski. 남자가 입은 화이트 니트 톱은 Boss, 팬츠와 로퍼는 Salvatore Ferragamo, 손목시계는 Bell & Ross BR123-빈티지 헤리티지 모델이다.
에디터 이재연(jye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임윤주 스타일링 이승희, 이소영(스타일링하다) 어시스턴트 유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