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New Electronic Picks

LIFESTYLE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IT 시장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3色 매력의 전자제품.

왼쪽부터_ 슬레이트 컬러 손목 밴드는 Fitbit 제품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활동량 체크와 잠자는 동안 얼마나 뒤척이는지 수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손에 쥐고 있는 아이폰 5S는 Apple. 바닥에 놓인 조명은 Philips 제품으로 그 옆에 놓인 휴 LED 전구를 장착했다. 원형 브릿지를 통해 스마트폰에 다운받은 애플리케이션과 연결, 전구의 색을 바꾸고, 껐다 켰다 할 수 있으며,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PC는 LCD 패널 뒤에 지지대가 있어 본체는 고정한 채 화면을 바꿔 노트북, 태블릿, 뷰어 모드 3가지 형태로 변환 가능한 Sony의 바이오핏 13A.

에디터 윤재웅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임윤주

삼각대에 장착한 스마트빔은 Innoio. 최대 100인치 화면으로 영화, 게임, 화상 전화가 모두 가능하다. 초광각 렌즈를 탑재한 손바닥 크기의 초소형 오디션캠은 Canon. 스마트폰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렌즈 스타일 카메라 QX100과 렌즈를 장착한 퍼플 컬러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1은 Sony. 대형 스테레오 마이크를 탑재했으며 다양한 앵글로 셀프 촬영이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로봇청소기는 LG Electronics의 로보킹 듀얼아이 2.0. 오른손에 쥔 DC45 디지털 슬림 무선청소기는 Dyson 제품. 기존 제품과 크기는 동일하지만 두 배 더 강력한 흡입력으로 카펫과 일반 바닥의 미세 먼지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에디터 윤재웅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임윤주

High-Tech + Analogue
위부터_ 투톤의 그레이 컬러 벽시계는 Nordic Design by Innometsa, 선반에 놓인 빈티지 무드의 소형 데스크톱 오디오 시스템 TSX-B72는 Yamaha 제품으로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0 네오 클래식은 Fujifilm. 손으로 다이얼을 돌려 채널과 볼륨 조정이 가능한 클래식 TV는 LG Electronics. 195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크림 컬러 냉장고는 Smeg 제품, 손에 들고 있는 무선주전자는 De’longhi 아이코나 빈티지 컬렉션이다. 1940년대 중반 항공기 제트엔진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공기 순환기 초기 모델의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그린 컬러의 보네이도 시그너처 팬은 Vornado.

에디터 윤재웅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임윤주

Multifunction + Practical
위부터_ 손에 들고 있는 핸디캠은 Sony의 프로젝터 캠코더 PJ 340. 캠코더로 촬영한 후 영상을 바로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다. 타원형 틈새로 뜨겁거나 차가운 바람을 내보내 광범위한 냉난방이 가능한 니켈 컬러의 AM04 핫+쿨 제품은 Dyson. 손에 들고 있는 노트북은 키보드가 탈부착 가능한 Asus의 트랜스포머 북 트리오로 태블릿 PC와 노트북의 장점을 결합했다. 반죽하거나 거품을 내고 혼합할 수 있는 세 종류의 툴로 구성한 케이믹스 키친 머신은 Kenwood. 우유 거품기가 딸린 커피 머신 유밀크는 Nespresso.

에디터 윤재웅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임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