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사랑을 그대 품 안에

MEN

선물 고르는 게 주식 투자보다 어려운 당신. 지갑만 장전하라. 그리고 이 아이템을 찾아 진격할 것.

톡톡 튀는 데님 재킷 2015년 S/S 시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데님이다. 귀여운 와펜과 패치워크 디테일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님 재킷은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이 올봄 요긴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Au Jour Le Jour by Beaker(1599-0007)

미소를 함께 선물할 앙증맞은 헤어피스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의 토끼 귀와 베일이 달린 헤드밴드, 사랑스러운 리본 디테일의 헤어핀. 이처럼 평소 시도하기 힘든 과감한 헤어 액세서리를 선물한다면 그녀의 우울한 기분도 한 번에 날아가버릴 것. Piera by 10 Corso Como(3018-1010)

로맨틱함을 배가할 란제리 페이즐리 패턴 레이스와 실크 튈의 조화가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라펠라의 속옷 세트는 여성이라면 대환영할 아이템. 그러니 대담한 디자인에 행여 그녀가 얼굴을 붉히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붙들어맬 것.La Perla(501-7180)

다재다능한 남자의 도구 멀티 툴의 대표주자 레더맨(Leatherman)의 창립 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제품이다. 티타늄 손잡이를 중심으로 24K 금으로 도금한 19가지 툴을 탑재했다. SMG(558-1818)

조금 특별한 클러치 군용 텐트를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이는 카네이테이의 클러치. 원단의 독특한 느낌과 내구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많은 남성이 눈독 들이고 있는 아이템이다. Kanei Tei by MyBoon(6947-1270)

손목을 책임질 박스 부쉐론의 에퓨어 커프링크스 박스는 록 크리스털, 라피스라줄리, 말라카이트, 오닉스, 레오퍼드 우드, 화이트 골드까지 총 6가지 스톤 스틱과 화이트 골드 베이스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Boucheron(543-6523)

골라 차는 재미 원목 상자를 열면 레드 골드 케이스에 베젤을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타조 가죽 스트랩의 우먼 울트라 슬림이 모습을 드러낸다. 주변을 장식한 4가지 컬러의 컨버터블 스트랩은 그녀의 손목을 더욱 다채롭게 장식할 요소. Blancpain(6905-3367)

캔들 전문가라면 흔한 캔들은 가라. 딥티크 르 르두떼 캔들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다. 심지 커터와 불을 끄는 스누퍼도 캔들 마니아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 Diptyque(514-5167)

세탁도 친환경 뉴욕 브루클린에서 온 친환경 세제 브랜드 커먼굿(Common Good)의 기프트 박스. 주방에서 쓸 수 있는 천연 식기 세척제와 세균을 제거해주는 손 세정제 등 다목적 세제와 함께 앞치마와 에코 백을 담았다. Hmgkorea(1588-5767)

티를 좋아하시나요? 포숑의 대표적 티 9가지를 즐길 수 있는 티마스터(Tea Master) 박스. 각 티마다 가장 맛있게 우러나는 시간 3분, 4분, 5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모래시계 3종도 함께 들어 있다. Fauchon(477-2360)

깔끔한 그대라면 실내 어느 공간이나 간절히 필요한 플러그 정리. 귀여운 트럭 모양의 콘센트 케이스가 복잡한 플러그 선을 깔끔히 정리해준다. Rooming(599-0803)

비누의 품격 영롱한 진주를 닮은 이 비누의 자태를 보라. 풍부한 거품이 미세 먼지와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세정하는 것은 물론, 샤넬 로고를 아로새긴 비누 트레이와 비누는 욕실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것이다. Chanel(3708-2007)

공간을 채우는 향기 커피 원두 봉투를 연상시키는 둘둘 말린 종이 패키지가 멋스러운 디퓨저. 시크한 갈색 보틀에 담긴 무알코올 디퓨저는 발리니즈 스파를 형상화한 향기로 모래사장 캐노피 아래서 스파를 즐기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남녀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 아이템. Freed(070-8834-9155)

턱시도를 닮은 스킨케어 톰 포드 포 맨의 블랙 기프트 박스를 건넨다면 당신의 센스 지수는 하늘을 찌를 것이다. 핵심 제품은 스킨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와 아이 트리트먼트. Tom Ford for Men(3440-2608)

이탈리아 남자처럼 시크한 담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블랙 레더 패키지의 남성 향수, 콜로니아 에센자 트래블 스프레이(30ml). 시트러스와 우드 향을 강조했으며 향수의 원료부터 패키지 마감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했다. Acqua di Parma(591-5218)

Music is Life 하이엔드 오디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아스텔앤컨(A&K)의 새로운 포터블 제품 AK240SS 런칭 소식이 반가울 것이다.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스테인리스스틸 외관뿐 아니라 포터블 플레이어 최초로 Native DSD 재생을 지원한다. Iriver(1577-5557)

에디터 박세미(프리랜서) 홍유리 (yurih@noblesse.com) 이혜미 (hm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