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 Valentine’s Day!
밸런타인데이, 단순한 선물 증정식 외 커플이 함께하는 활동으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스파, 아이스링크, 커플링 제작, 패러글라이딩 등 남과 다르게 밸런타인데이를 보내는 법.

Couple SPA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커플 스파로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The JW 스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7일부터 21일까지 ‘비 마이 밸런타인데이(Be My Valentine)’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커플룸에서 연인과 완벽한 릴렉싱 타임을 누릴 수 있으며 2가지 옵션 중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긴장한 근육을 완화해 주는 ‘더 리얼 아로마 테라피 익스피어런스’, 피부에 오일 영양분을 채워주는 ‘디 스트레스 머슬 트리트먼트’, 전통 타이 마사지와 시마추 요법으로 긴장을 풀어주는 ‘디 아시안 터치’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오거닉 성분을 이용해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페이셜 프로그램, 데콜테와 두피 지압도 받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 중간에는 라운지에서 디톡스 주스와 다과를 즐길 수 있다. 총 150분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의 가격은 33만4000원(1인 기준, VAT 포함). 두 번째 프로그램은 첫 번째 프로그램과 동일한 내용 중 1가지를 선택한 뒤 피부 재생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페이셜 프로그램, 데콜테와 두피 지압으로 구성한다. 이 프로그램 역시 라운지에서 다과와 주스를 제공하며 총 150분 진행, 가격은 32만 원(1인 기준, VAT 포함)이다. 더불어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영국 아로마 테라피 전문 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보디 젤을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 02-2276-3282


Proposal on Ice Link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를 꿈꾼다면 그랜드 하얏트의 아이스 링크장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로 제안하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로 영화 같은 프러포즈를 아이스 링크장에서 그대로 재현한다. 링크 위에 프러포즈 테이블을 준비하고 케이크, 샴페인 2잔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라이팅 효과, 에스코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러포즈 링은 특별 제작한 얼음으로 만든 링 박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인생에서 가장 설레고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앞둔 커플을 위한 행사로 프러포즈 예약일 기준 선착순 한 커플에게는 BMW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도 제공해 낭만적인 경험도 가능! 아이스 링크장은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 중에는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문의 | 02-799-8112

Fly to Sky
우리나라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7~8곳 장소 중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단양. 평소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해 보자. 단양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두산 마을 정상에서 출발해 하늘을 날며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다. 일반적인 비행 코스, 상승기류 코스, 풀코스 외에 이벤트 패키지를 따로 선보여 맞춤식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행 시간은 10~20분 내외로 비행 중 사진,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며 직접 패러글라이딩을 조종할 수 있는 체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좀 더 스릴 넘치는 비행을 하고 싶다면 다이내믹 비행 코스를 요청하면 된다.
문의 | 043-642-3087

Made to Couple Ring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링을 맞출 계획이라면 루시에의 ‘메이드 투 오더(Made to Order)’ 시스템을 참고하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커플링을 만들 수 있는 이 시스템은 현대백화점 무역점의 ‘라틀리에 뒤 레브’에서 진행 중이다. 프레타 쿠튀르 시스템은 고객 니즈에 맞춰 커플링의 소재, 질감, 두께를 정할 수 있고 예산에 따라 스톤 종류와 크기도 선택 가능하다. 여기서 나아가 오트쿠튀르 시스템을 선택할 경우 전문 코디네이터와 디자인 상담을 거쳐 고객이 디자인을 결정하고 완성한 시안을 바탕으로 주얼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결정 난 디자인은 그래픽으로 구현한 뒤 샘플 제작에 들어가고 고객 컨펌 후 일본 현지에서 주얼리 장인이 직접 수공으로 제작한다. 기성 제품에 싫증 난 고객이라면 루시에가 제공하는 메이드 투 오더 시스템을 통해 희소성 있는 커플링으로 남다른 사랑의 징표를 만들어보자.
문의 | 02-3467-8374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