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함의 입증
2016년 바젤월드를 통해 정확함과 정교함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입증한 롤렉스. 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더불어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롤렉스 자체 크로노미터 인증을 거친 3개의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컬렉션을 소개한다.

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진Cosmograph Daytona
새롭게 선보이는 904L 스틸 소재 데이토나는 자체 개발한 블랙 모노블록 세라크롬 베젤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그 덕분에 내구성과 타키미터의 가독성이 한층 높아졌다. 데이토나의 특징적인 블랙 베젤은 블랙 플렉시글라스 베젤 인서트를 장착한 1965년 모델을 연상시켜 의미를 더한다. 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여러모로 전설적 크로노그래프인 데이토나의 전통을 이어가기에 부족함이 없는 시계다.

고유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의 Datejust 41
변함없이 사랑받는 시계를 꼽자면 데이트저스트가 그중 하나다. 클래식 시계를 대표하는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트저스트가 한층 강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름 41mm 케이스에 워치메이킹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무브먼트인 롤렉스 칼리버 3255를 탑재해 더욱 정밀한 성능을 갖춘 것. 골드와 스틸이 조화를 이룬 롤레조 디테일 역시 눈길을 끈다. 904L 스틸과 18K 옐로 골드 또는 에버로즈 골드를 결합해 클래식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비행을 위한 시계의 재탄생Air-King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에어-킹이 등장했다. 오리지널 롤렉스 오이스터의 항공워치로서 유산을 계승하는 시계로 904L 스틸 소재의 지름 40mm 케이스로 재탄생했다. 파일럿 시계답게 운항 시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3시, 6시, 9시를 알리는 큼직한 숫자 표식과 정확한 분 눈금을 적용한 블랙 다이얼이 돋보인다. 더불어 1950년대 모델과 동일한 서체로 다이얼에 새긴 ‘Air-King’이란 표식 역시 의미를 더한다.
문의 02-2012-1251
정확함과 정교함의 상징
롤렉스의 최상급 크로노미터 인증은 신제품을 비롯해 모든 시계에 적용한다. 일상적 착용 시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자체 크로노미터 인증으로 무브먼트의 케이스 조립을 완료한 시계를 대상으로 정확성, 파워리저브, 방수 기능, 오토매틱 와인딩을 점검한다. 케이스에 조립한 롤렉스 최상급 크로노미터의 평균 허용 오차는 하루 -2/+2초 정도다. 모든 롤렉스 시계에 최상급 크로노미터의 위상을 상징하는 그린 실을 부착하고, 전 세계적으로 5년간 품질을 보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