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Power Women in Fashion

LIFESTYLE

패션 브랜드에 늘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는 뮤즈! 캠페인 모델의 역할을 넘어 브랜드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 파워 우먼은 누가 있을까?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는 배우 리브 타일러는 벨스타프와 함께 그녀의 이름을 내세운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다. 벨스타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델펀 니노우와 협업해 클래식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내추럴한 소재를 사용한 색다른 에디션을 준비한 것. 긴소매에 끈 디테일을 장식한 레더 재킷, 탈착 가능한 시어링 베스트를 더한 나일론 파카, 벨스타프 밀포드 남성 코트의 여성 버전 등 F/W 시즌 여성의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 될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총 8개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여성스러운 동시에 벨스타프 특유의 기능성을 강조한 컬렉션으로 흥행몰이를 할 예정!

프랑스를 대표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중 하나인 이로와 톱모델 아냐 루비크의 만남도 빼놓을 수 없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네타프로테에서 독점 판매하는 이로와 아냐 루비크의 협업 컬렉션은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아냐 루비크의 스타일을 웨어러블하게 해석한 것이 특징. 무릎까지 오는 가운 스타일의 레더 코트, 시스루 블라우스, 커팅 드레스 등 평소 과감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아냐 루비크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이로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만들었다.


여성들의 영원한 워너비 케이트 모스는 이큅먼트와 손잡고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시크하면서도 귀엽고, 터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놓치지 않는 케이트 모스의 센스를 더해 이큅먼트의 실크 블라우스는 한층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케이트 모스가 사랑하는 별 모티브나 레오퍼드, 뱀피 무늬를 프린트한 블라우스는 다양한 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제안한다. 이외에도 슬립 드레스, 밀리터리 재킷, 와이드 팬츠 등 F/W 시즌 키 아이템으로 꼽히는 룩도 함께 구성해 색다른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는 타미 힐피거와 함께 ‘Tommy×GiGi’’라는 캡슐 컬렉션을 완성했다. 9월 9일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있는 이 컬렉션은 SNS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지지 하디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타미 힐피거를 상징하는 아메리칸 클래식 룩에 다양한 제복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가미해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롱 슬릿 원피스에 양털 피코트를 매치하거나 마린 룩을 연상시키는 스웨트셔츠와 타미 힐피거 데님을 스타일링해 통통 튀는 개성을 살린 컬렉션으로 눈길을 끈다.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