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gestion for Daily Look
0914가 제안한다. 데일리 핸드백 스타일링 아이디어.
/ DAY /

수납공간이 많아 실용적인 모드(Mode) 더블 집월릿. 탈착이 가능한 손목 핸들이 있어 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왼쪽)말발굽 모양의 버클과 독특한 에지 디테일이 특징인 사첼 백 스타일의 바인스(Vines) 스몰 토트백. (오른쪽)버건디와 브라운 컬러의 조화가 세련된 카멜레온 호보 백.
앞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기능적으로 탁월하고 카르멘 가죽의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바인스 미니 호보 백.
옐로와 톤이 다른 2가지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귀여운 콤비(Combi) 라지 타이니 펄스. 내부에 카드 포켓이 있어 지갑 대신 사용하기 편리하다.
깔끔한 실루엣의 테일러(Tailor) 숄더백. 납작한 가죽 두 장을 연결한 디자인으로 넣은 물건에 따라 각기 다른 볼륨감이 생기는 모양이 매력.
/ NIGHT /

정면의 버클 디자인이 새의 얼굴을 연상시키는 킬트 사첼 백. 쓸수록 자연스럽게 태닝되는 이탈리아산 빈티지 소가죽을 중심으로 고트 가죽으로 포인트를 더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버클 역시 고무 도금이라는 신선한 기법을 적용해 눈길이 간다.
보디는 페블, 스트랩은 바케타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스톨라 드로잉(Stola Drawing) 스트링 백.
0914 아틀리에가 소장하고 있는 최상급 이탈리아산 가죽을 패치워크한 베스포크(Bespoke)백. 클러치와 토트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죽의 뒷면에 포일을 부착하는 기법을 적용해 어떻게 접느냐에 따라 그 모양이 유지되는 독특한 드레이핑 키세스(Draping Kisses) 버킷 백.
포춘 쿠키처럼 둥글게 재단한 디자인이 귀여운 테일러 크로스보디 백. 측면에 컬러 포인트를 넣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 TRAVEL /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기분 좋은 벤트 스몰 월릿. 지퍼를 달아 작은 소지품 수납이 편리하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 장점.
양털 장식이 포근한 느낌을 주는 러플 백. 데일리 백으로 들기 좋은 호보 백 디자인으로 핸들을 가로로 접어 클러치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가로로 길게 이어진 지퍼 장식이 포인트인 벤트 쇼퍼 백.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을 사용했으며, 가볍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유용하다.
리본 모양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페플럼(Peplum) 백팩. 유니크한 디자인의 백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크기가 작아 보관하기 쉽지 않은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주얼리 롤. 일상에선 물론 여행 시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벤트 사첼 백
DOSAN FSS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5(02-2056-0914)
BAGSTAGE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7(02-3444-0914)
에디터 | 서재희 (jay@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