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 & Shoes : Icon’s List
Bag & Shoes Part 3 2017년, 믿을 만한 스타일 아이콘의 백과 슈즈가 궁금하다. 요즘 개인의 SNS 글도 인기를 얻으려면 ‘리스트’가 있어야 한다는 전문가들의 조언처럼, 파워 인스타그래머이기도 한 스타일 아이콘들이 오늘 올릴 백 & 슈즈 리스트는? <노블레스>가 선정한 패션 아이콘들의 애장품에 번호를 매겨봤다.
Soft & Dandy
스타일리스트 박만현 @parkmanhyun 댄디한 스타일의 대표 아이콘
1 미니멀한 포트폴리오(Portfolio) 브리프케이스 0914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슈트 룩을 즐겨 입는 트렌디한 남성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2 두 가지 느낌의 스킨을 믹스한 아가베(Agave) 토트백 0914
“간결하고 굵은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남성적이면서도 섬세함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3 브라운 레더 벨트 Paul Smith
“남성용 벨트인데 플라워 모티브의 버클 장식을 더한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4 시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Carin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멋스럽고, 세미캐주얼은 물론 슈트까지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요.”
5 심플한 스니커즈 Faguo
“착용감이 좋고, 캐주얼 룩부터 포멀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6 클래식한 레더 워치 Rado
“브라운 가죽 스트랩과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조화로워 멋스러운 워치죠.”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
Stylish & Sophisticated
스타일리스트 김희원 @hemmluv 개성 있는 스타일로 해외 패션 위크 스트리트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스타일리스트
1 화려한 글리터 장식을 더한 자나(Jana) 펌프스 Minelli
“뒷굽의 반짝이는 글리터 장식이 포인트인 미넬리의 펌프스는 화려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디너파티 룩에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2 글리터 스니커즈 Minellii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이 있어요. 데님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3 별 모티브의 이어 커프스 Tatiana Verstraeteni
“샤넬 커스텀 주얼리 디자이너 출신 브랜드 타티아나 베르스트레텐의 이어 커프스는 착용감이 좋아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4 그래픽 패턴의 제니(Jenny) 펌프스 Minellii
“브라운 컬러와 뒷굽의 그래픽 프린트가 세련된 미넬리 펌프스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5 모던하면서 시크한 반장갑 Chaneli
“심플한 블랙 슈트를 입은 날 포인트로 매치해요. 스티치 디테일이 시크한 멋을 더해주죠.”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
Casual & Chic
뷰티 스페셜리스트 김주은 @jueunflora 뷰티 스페셜리스트이자 제이에디션 대표
1 이탤리언 고트스킨 소재의 캐니언(Canyon) 사첼 백 0914
“고트스킨 본연의 자연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져요. 리얼한 스킨의 촉감에 기분까지 좋아지죠. 와이어 에지는 만져주는 대로 연출이 가능한 재미가 있어요.”
2 발랄하고 행복한 데이라이트(daylight) 컬러의 캐니언(Canyon) 부가티 0914
“데이라이트 컬러의 내추럴한 무드가 매력적인 이 백은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이에요.”
3 기하학 패턴의 스웨이드 벨트 Longchamp
“여성스러운 롱 드레스와 카디건을 매치할 때 꼭 사용해요.”
4 유니크한 디자인의 샌들 힐 Fendi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스타일이 살아난답니다.”
5 케이블 브레이슬릿 David Yurman
“데이비드 여먼의 시그너처인 케이블의 와일드한 디자인이 좋아서 거의 매일 하고 다녀요.”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
Classic & Easy
발레리나 김주원 @joowonkimofficial 백조처럼 우아한 애티튜드의 소유자, 세계적인 발레리나
1 심플한 디자인의 토트백 Delvaux
“평소 어디든 잘 어우러지는 백을 선호해요. 델보 핸드백은 심플해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요.”
2 친구가 디자인한 숄더백 Sinong
“디자이너인 친구가 저를 위해 직접 디자인해준 시농 백이에요. 수납력이 뛰어나 아주 유용하게 들고 다니는 백 중 하나죠.”
3 착화감이 좋은 스니커즈 Nike
“리허설과 공연이 많다 보니 발과 척추, 관절에 무리가 가요. 그래서 착화감이 편안한 나이키 에어 운동화를 즐겨 신게 돼요.”
4 김주원이 직접 제작한 진주 네크리스
“백조의 깃털과 진주가 어우러진 이 네크리스는 제가 직접 디자인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이템이에요.”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
Vintage & Unique
디자이너 예란지 @thecentaur_official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브랜드 더센토르의 디자이너
1 모란 담배 케이스 클러치 The Centaur
“Baby Centaur 라인의 모란 담배 케이스 클러치. 뒷면은 화이트 골드 미러로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어떤 옷차림에든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할 수 있죠.”
2 플라워 패턴 토트백 The Centaur
“요즘 매일 컬러를 바꿔가며 들고 다니는 백이에요. 직접 그린 빈티지풍 플라워 패턴과 메탈 디테일이 돋보이며 어떤 룩에나 잘 어울려요.”
3 페미닌한 플라워 패턴 슈즈 Rochas
“로샤스 플라워 패턴 슈즈는 블랙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매치해도 예쁘고, 데님과 함께하면 빈티지한 매력이 있어서 좋아해요.”
4 빅 사이즈 플라워 이어링 The Centaur
“Baby Centaur 라인의 골드 플라워 이어링은 한쪽만 착용해 포인트를 주어도 좋고, 양쪽에 착용해 우아하게 스타일링할 수도 있어요.”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
Funky & Glam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daesikson 패셔너블한 뷰티 룩의 최강자, 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 블랙 브로그 부츠 Gucci
“구찌 브로그 부츠는 타이거 헤드에서 모티브를 딴 버클 장식 등 섬세하고 에지 있는 디테일이 돋보여요.”
2 레드 스웨이드 백팩 Tom Ford
“스웨이드 소재의 톰 포드 백팩은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예요.”
3 화려한 첼시 부티 Saint Laurent
“글리터 장식이 돋보이는 첼시 부티는 스키니 팬츠와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는 존재감을 발휘해요.”
4 스터드 장식 레이스업 슈즈 Gucci
“유니크한 디자인의 골드 슈즈는 평소 즐겨 입는 블랙 슈트나 스키니 팬츠에 멋스러운 포인트가 됩니다.”
5 시그너처 패턴 쇼퍼 백 Goyard
“컬러별로 소장하고 있는 고야드의 시그너처 패턴 쇼퍼 백은 실용적이어서 일상에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에디터 이지언(프리랜서)
사진 이현석 일러스트 김참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