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예뻐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공식

FASHION

올가을, 어떤 부츠를 신을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세요. 단점은 가리고 비율은 살리는 완벽한 부츠 스타일링 노하우.

가을 스타일링의 완성을 책임지는 슈즈는 단연 부츠입니다. 종류가 다양해 어떤 디자인을 고르느냐에 따라 체형 비율이 달라 보이기도, 단점이 자연스럽게 커버되기도 하죠. 이번 시즌, 내 체형에 꼭 맞는 부츠를 찾아보세요.

@veneti.a

다리가 길어 보이는 마법 아이템! 키튼힐 부츠
엣지있는 앞코와 슬림한 굽,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실루엣을 지녀, 그 자체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주는 킥 아이템이죠. 단, 앞코가 너무 길면 발이 커 보일 수 있다는 함정! 앞코가 너무 길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fevrediary

그 자체로 매혹적인 싸이 하이 부츠
다리 비율을 좌우하는 허벅지 길이가 짧은 편이라면, 주저 없이 싸이 하이 부츠를 선택하세요.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과감한 디자인으로, 원피스나 숏팬츠처럼 다리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룩이라면 비율이 좋아 보이는 동시에 언제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거든요. 특히 이번 시즌은 넉넉한 실루엣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슬라우치 핏이 포인트!

@holylora

투박함에서 오는 시크함, 바이커 부츠
미우미우가 쏘아 올린 바이커 부츠의 열풍은 잔잔히 이어가는 중입니다. 투박한 디자인 탓에 얇은 발목이 매력인 이들은 장점이 가려질 수도 있지만, 넓은 통, 볼드한 아웃솔과 벨트 디테일에서 오는 시크함으로 여전히 리얼 웨이에서 꾸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죠. 쌀쌀한 가을바람을 막아줄 보우머나 트러커 자켓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nadiyalyalko

아이코닉 패션 피플들의 필수 아이템, 웨스턴 부츠
아이코닉한 패션 아이콘들의 아웃핏에서 심심치 않게 마주할 수 있는 미디 길이의 웨스턴 부츠는 자칫 다리가 굵어 보이기 십상이죠. 이럴 땐 무릎 아래까지 오는 제품을 선택하거나 니삭스를 레이어드해 종아리가 강조되지 않게 경계를 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olivialczak

클래식 오브 베스트, 앵클 부츠
복숭아뼈까지 올라와 발목에 감기는 매력이 일품인 앵클 부츠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에센셜 슈즈입니다. 하체가 발달한 편이라면 스커트와 매치했을 때 종아리 라인이 강조될 수 있지만, 트라우저나 데님 팬츠와 함께라면 단점을 커버하면서 쿨한 무드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죠.

 

에디터 강유진(yujin@noblesse.com)
사진 각 인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