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레이스 스타킹은 이렇게!
스타킹 하나로 룩에 생동감을 더하고 싶다면, 지금이 딱 그 계절입니다. 특히 올해는 레이스 스타킹이 트렌드의 중심에 섰으니, 시크하게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올가을엔 플로럴과 레이스가 가미된 패턴 스타킹에 도전해보세요. 페미닌 스타일의 상징, 플로럴과 레이스도 시크해질 수 있답니다. 한 끗의 차이가 스타일을 결정하는 이 계절, 잘 신은 스타킹 하나로 룩의 완성도가 달라집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룩. 롱코트 속 마이크로 쇼츠와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시어 스타킹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발레리나 플랫슈즈와 매치하여 사랑스러움 한 스푼도 잊지 않았네요.

나띠의 파리지앵 모드. 슬릭한 중단발과 스모키 메이크업, 아찔한 링클부츠의 조합이 어우러진 글램 락시크 룩. 당당한 애티튜드와 함께 더욱 도회적인 매력이 느껴지네요

이번엔 올 화이트 스타일입니다. 트위드 재킷 속 매치한 레이스 바디콘 탑과 스타킹이 이어지듯 어우러집니다. 우아하지만 관능적인 로맨티시즘 감성이 인상적이네요.

매혹적인 와인 컬러는 어떤가요?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와일드한 브라운 레더 재킷과 함께 농도짙은 보호 시크룩에 도전해보세요.

플라워와 레이스의 화려함이 아직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채도 낮은 커피 베이지나 톤 다운된 스킨 컬러의 패턴 스타킹을 선택해보세요. 은은하지만 확실한 여운을 더해줄거에요.
에디터 최수진(프리랜서)
사진 @kendalljenner @caroline_hu @natty_0530 @arinaeagle @calzedo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