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ING GIFT IDEAS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막상 어떤 것을 줘야 할지 고민한 경험이 있지는 않은지. 연인과 부모님 그리고 소중한 아이를 위한 다채로운 선물 아이디어를 참고해보자.
위부터_ ‘Love & Kisses’의 의미를 담아 사랑을 전하는 선물로 그만인 Chaumet의 리앙 컬렉션, 사랑스러운 핑크 케이스에 민트·실버·골드 등 6가지 컬러 구슬을 담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Guerlain 메테오리트 아쿠아렐라 펄 파우더, 고급스럽게 포장해 센스 있는 선물로 적격인 Fresh 오벌 솝
1 산뜻한 오렌지 컬러 슈즈 Jimmy Choo2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Gucci의 스윙 백 3 화이트와 핑크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Lucie 오로라 웨딩링 4 영국 정원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선보이는 Jo Malone London 마이클 앵고브 리미티드 홈 컬렉션의 사셰 5 위트 있는 선물이 되어줄 Alexander Wang 주사위 오브젝트 6 Love, Life라는 메시지를 새긴 Céline 슬립온 7 매력적인 플로럴 시프레 계열 향수, Penhaligon’s 쥬빌리 부케 8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향수 YSL Beauty 파리 프리미에 로즈
이 세상 하나뿐인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사랑하는 사람에게 지금 가장 주거나 받고 싶은 것은 함께할 수 있는 시간. 둘 다 너무 바빠서 한동안 서로를 챙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런 마음을 선물로 표현하고 싶다면 화장품을 고르겠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서 그 시간만큼은 나를 떠올렸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그 대신 나는 올봄 꽃다발을 선물 받고 싶다. 완연한 봄이라 꽃이 만개했는데, 함께 꽃구경을 못 간 것이 못내 서운했다.”
-김어진이(유니버설발레단)
“주어진 돈으로 살 수 있는 가장 값진 것으로, 방 안을 빛으로 가득 채울 등불을 사온 슬기로운 처녀를 신부로 맞았다는 어느 왕의 일화가 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 받은 향초가 떠올랐다. 작은 몸을 태워 공간을 빛으로 가득 채우는 충만함, 그리고 편안하고 깊은 향이 나와 잘 어울릴 것 같았다는 말과 함께 건네준 향초는 마음에 큰 위로가 되었다. 출장을 갈 때도 가지고 다닐 만큼 애용한 탓에 초는 향을 다하고 사라지게 되었지만, 순간의 열정을 다하고 아련한 흔적을 남기는 그 속성마저 사랑과 닮은 듯하다.”
-정다은(아나운서)
연인에게 부드럽고 다정한 느낌을 전하는 향수를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 온몸을 감싸는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짙은 향수 냄새라기보다는 살갗에서 나는 체취처럼 섬세하고 투명한 잔향을 남기는 Dior 쟈도르 베일 드 퍼퓸. 연인의 품으로 자꾸 파고들고 싶게 만드는 향은 조향사 프랑소와 드마쉬의 작품이다. 달콤하고 파우더리한 아이리스 향을 메인으로 로즈와 화이트 머스크 향 등을 더해 감각적인 느낌을 전한다.
1 Annick Goutal 쁘띠뜨 쉐리 아닉 구딸이 딸 카밀 구딸을 위해 만든 ‘키스하고 싶은 향기’. 달콤하면서도 머스크한 향이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면서도 키스를 부를 만큼 매혹적인 매력을 전한다.
2 Annick Goutal 듀얼 지중해의 태양처럼 과감하고 대담한 삶을 살아가는 남성을 위한 향수. 따뜻하면서도 상쾌하고 활력 넘치는 상반된 분위기의 향이 공존해 섹시한 느낌을 전한다.
3 Annick Goutal 콜로뉴 컬렉션 디스커버리 3종 우디 스파이시 계열의 ‘베티베르’와 시트러스 계열의 ‘오 드 아드리앙’, 플로럴 노트의 ‘네롤리’ 3가지 향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 각각의 향에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담은 향수로, 연인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을 듯. 휴대하기 편한 50ml 용량으로 하루 중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수시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봄철 여자친구에게 기분 좋은 선물로 제격인 잇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경쾌한 옐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Coach 매디슨 깅엄 사피아노 EW 본드 토트백과 함께 산책할 때 신기 좋은 Coach 크리스틴 슈즈가 바로 그것.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Coach의 블리커 라인을 주목해보자. 넉넉한 사이즈의 블리커 레더 컬러 블록 미디엄 지프 파우치와 수납이 용이한 블리커 바 스트라이프 아코디언 지갑, 키링과 오프너로 사용 가능한 블리커 페블드 레더 오프너, 세련된 블리커 바 스트라이프 콤팩트 ID 지갑 등 산뜻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보드라운 질감과 생생한 컬러가 꽃잎 같은 입술로 연출해주는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1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그리거나 그러데이션하는 등 쓱쓱 쉽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크레용 펜슬 타입으로 선보여 여배우 못지않은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와 부드럽고 촉촉한 터치,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만들어줄 섬세한 피니시의 Nars 새틴 립 펜슬. 비타민 E와 석류 추출물, 히알루론산, 이스트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민트·그린·화이트·핑크·블랙·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상과 콤팩트한 사이즈, 다양한 액세서리 등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모든 요소를 갖춘 카메라. 미러리스 렌즈 교체형 카메라 Samsung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mini는 커피 한 잔보다 가벼운 158g의 무게와 동전 지갑보다 얇은 22.5c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화면을 올리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윙크를 하면 2초 후 자동으로 사진이 찍히는 등 셀카 촬영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2050만 고화소 BSI CMOS 센서와 1/1만6000초의 초고속 셔터스피드 등 DSLR 못지않은 고성능 기능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탑재해 카메라에 스마트 기기를 살짝 대기만 하면 와이파이나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Samsung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mini 출시를 기념해 4월부터 5월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NX mini를 구매하고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 제품 등록을 하면 신진 디자이너 윤세나와 컬래버레이션해 제작한 NX mini 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스토어를 통해 NX mini를 구입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 혹은 NX mini로 찍은 셀카 인증 샷으로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윤세나 디자이너 백팩을 선물한다.
1 맑고 환하며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브라이트 에센스 클렌징 오일
2 피부에 쌓인 유해 물질을 말끔히 씻어내 맑은 피부로 가꾸는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3 8가지 엄선한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담아 최고급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섬세한 향기가 돋보이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4 산뜻한 질감과 싱그러운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와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씻어내 청순한 피부를 완성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같은 호기심이 가득한 패키지로 탄생한 Shu Uemura 미카 포 슈 컬렉션. 유명한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인 미카 니나가와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완성한 제품이다. 매일 반복되는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두근거림 가득한 미지의 세상으로 이끄는 마법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연인에게 미카의 환상적 세계가 담긴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스킨케어 효능을 겸비한 슈에무라의 전설적 클렌징 오일이 하루의 시작과 마지막을 아름다움으로 채워줄 것.
같은 시간과 추억을 공유하고 싶은 연인에게 커플 시계를 추천한다. Seiko의 대표적 아이템인 SNP019J와 SXD675J는 고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 키네틱 무브먼트를 장착한 남성용 SNP019J는 퍼페추얼 캘린더와 오토 릴레이 기능을 갖추었으며, 여성용 SXD675J는 쿼츠 무브먼트가 특징이다.
에디터 | 서혜원
사진 | 이상천 스타일링 | 이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