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Vacance Idea for You] Summer Spirit

FASHION

작열하는 태양 아래 눈부시게 빛나는 쇼메의 서머 스피릿(Summer Spirit) 컬렉션. 말라카이트, 터쿼이즈, 라피스라줄리 등 다양한 컬러 스톤이 전하는 시원한 주얼리 초대장.

1 크로스 모티브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영원한 인연을 기원하는 연결 고리를 의미하는 쇼메의 상징, 리앙 컬렉션.
2 라피즈라줄리, 터쿼이즈, 말라카이트 등 매혹적인 색감의 천연 스톤과 다양한 컬러의 도마뱀 가죽 또는 새틴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 호텐시아 에덴 워치.

한여름에는 주얼리가 거추장스럽다. 하지만 주얼리를 생략하면 룩의 밸런스가 깨지기 마련. 강렬한 임팩트를 주는 볼드한 주얼리는 일단 무겁고 답답해 보이므로 심플하지만 컨셉이 분명한, 작지만 존재감 있는 주얼리가 제격일 듯싶다. 그런 점에서 6월에 런칭한 쇼메의 신제품 서머 스피릿은 이름처럼 여름을 위한 최적의 주얼리다. 1780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이래 유럽 황실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주얼리 하우스 쇼메의 서머 스피릿 컬렉션은 말라카이트, 터쿼이즈, 라피 스라줄리, 핑크 오팔, 크리소프레이즈, 머더오브펄 등 현혹적인 색조의 천연 스톤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컬렉션은 3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호텐시아 아스트르 도르(Hortensia Astres d’Or), 호텐시아 에덴(Hortensia Eden) 그리고 주 드 리앙(Jeux de Liens). 그중 호텐시아 컬렉션은 꽃의 아름다움과 정원에 심취한 조세핀 황후와 그녀의 딸이자 네덜란드 왕비인 오르탕스 드 보아르네를 기리는 주얼리다. 프랑스어로 수국을 의미하는 호텐시아는 어떤 브랜드에서도 흉내 낼 수 없는 다양한 모양의 꽃잎과 신비로운 색조, 독특하고 절묘한 꽃잎의 배치가 특징. 그동안 쇼메는 호텐시아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로지 수국에만 빠져 지냈다. 꽃잎 하나하나부터 수술에 이르기까지 수국의 모든 면면을 집중적으로 탐구했고, 이를 토대로 디자인의 그래픽 도면을 마련해 10가지 패턴의 꽃잎 모양을 메인 패턴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 다음 주 드 리앙 컬렉션은 크로스 링크와 사선이라는 독특한 모티브를 사용했는데, 2개의 떨어진 면을 이어주는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인연을 상징하는 연결 고리를 의미한다. 올여름, 푹푹 찌는 더위를 이기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방법은? 생생한 컬러 스톤의 향연이 펼쳐지는 쇼메의 서머 스피릿 주얼리가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2017년 새로운 신제품 호텐시아 에덴 컬렉션의 광고 이미지와 터쿼이즈와 8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0.65캐력을 세팅한, 비트 윈 더 핑거 링.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