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Summer Collage

LIFESTYLE

차가운 디저트로 무더위를 식힌다. 그 쿨한 임무를 수행할 주방 가전 기기의 경쾌한 콜라주.

주스가 흘러넘치고 있는 1950년대 복고풍 디자인의 블렌더는 Smeg 제품. 1~4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얼음 분쇄와 스무디 기능이 있어 생과일주스, 셰이크 같은 시원한 음료를 만들기 좋다. 상큼한 그린 컬러의 캡슐 커피 머신은 Nespresso 에센자 미니. 그 위에 날아다니는 커피 캡슐은 얼음과 물이 만났을 때 아로마가 더욱 풍부하게 피어오르는 한정판 아이스커피 캡슐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탄산수 제조기 스피릿은 Sodastream에서 판매한다. 천연 탄산 실린더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생기 넘치는 기포가 휘몰아친다. 과일이나 다른 음료를 가미해 청량한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조태식

차가운 얼음이 쏟아지고 있는 그린 컬러의 미니 제빙기는 Cuore 제품. 물을 넣은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되는 간편한 시스템으로 스몰과 라지 2가지 크기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셀러리와 방울토마토를 주스로 변신시키고 있는 기기는 Philips 아방세 착즙 주서기. 과일이나 채소의 즙을 최대 90%까지 추출해 비타민, 섬유질 같은 건강한 성분을 한 잔에 담아낸다. 휘핑크림이 소복하게 쌓인 키친 머신은 Kenwood 제품으로 영국 국기를 상징하는 팝아트적 디자인을 담았다. 휘핑기·반죽기·혼합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볼(아이스크림 전용)을 교체하면 셔벗처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도 만들 수 있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조태식